극장판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오싹짜릿 따라그리기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극장판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오싹짜릿 따라그리기 꿀잼!





우리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영화 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시즌1부터 고스트볼 시리즈까지~ 만화는 물론 뮤지컬 그리고 영화까지

이미섭렵한 뽕자매랍니다

우리아이들도 신비아파트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작년겨울에 극장판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대 요르문간드 영화 나왔었잖아요

요것도 엄청 보고싶어했어서 아이들과 짬내서 다녀왔었는데 역시 너무좋아했었어요.

아이들에게 이미 신비아파트 시리즈는 ㅋㅋㅋ

거스를수 없는 하나의 애착(?) 만화임이 틀림없는데 인정 ㅋ



집콕!중인 우리둘째를 위해!

극장판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오싹짜릿 따라그리기 책이 나왔길래

선물로 주었는데 역시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극장판 신비아파트 따라 그리기!

짜릿하고 귀여운 주비의 다양한 모습과 오싹한 귀신과 요르문간드,

그리고 더욱 멋있어진 신비아파트 친구들을 다양한 색깔로 색칠하고 따라 그릴수있는데요

글자도 또박또박 따라 쓰면서 글자 연습도 하고

주비 가면도 만들고 놀이할수 있어요 ^^


다양한 캐릭터들을 직접 따라그리고 색칠하고 글자도 적어보기!!

〈신비아파트〉 애니메이션의 극장판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의 신비 금비와 함께 오싹하

고 짜릿한 극장판 캐릭터들 따라 그리기~ 꿀잼각 입니다!!



주비, 금비, 신비, 가루다, 하늘도깨비 등 다양한 인물들을 색칠해 볼 수 있으며,

그림을 그리고 색칠하면서 글자를 쓰는 동안 집중력과 창의력이 껑충 뛰는 책이라지요?

더불어 재미있는 퀴즈들이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놀이 학습을 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수밖에 없네요 ㅋㅋㅋ





기존에 신비나 금비 캐릭터 대신

극장판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에서 새로나온

귀여운 주비가 좋은가봐요

주비부터 선택했네요.

회색부분을 먼저 그리기 해준후 색칠해주기!

색연필로 포인트가 되게 해준다며

주비를 큼직큼직하게 따라그리기부터 시작하네요.

멋지게 완성^^


캐릭터이름 글자 찾아내기!!!!

한글이 아직 어려워서 언니가 적어준 강림 금비 두리 글자보고

찾아내기는 뭐 껌이쥬?ㅋㅋㅋㅋ

하늘도깨비찾기도

금방 찾네요!!!

이정도면 뭐 멀티플레이어 아닌가유?


어렵다는 요르문간드를 선택후

유튜브에 나오는 요르문간드를 보아가며 열심히 꼼꼼하게

색칠해주었네요

우리둘째 애착책이라고 아껴두면서 한장한장 매일 색칠하고 놀이하는 중이랍니다!

코로나로 집콕하는 아이들에게! 강츄!

극장판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오싹짜릿 따라그리기 꿀잼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