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깽이네와 집에서 놀아요
토깽이네 지음 / 코알라스토어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토깽이네와 집에서 놀아요! : 토깽이네와 함께 집에서 즐겁게 놀이해요!




미세먼지 마를 날 없었단 날들에

더해져 신종바이러스까지 ㅠㅠㅠ

우리아이들은 대체 어디서 무얼하고 놀아야할까요???

요즘같이 집콕!하는 날에

아이들과 따분하고 무료하게 보내는 나날대신~

집에서 할수있는 다양한 집놀이를 한번 배워보는건 어떨까요?

‘토깽이네’랑 집에서 놀기!!!

우리투자매들도 틈틈히 정말 재미있게 잘보는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토깽이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놀이?교육?체험과 흥미진진한 장난감?챌린지 등을 통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다양한 놀이를 하는

나린이네!!. 네 가족의 신나는 일상으로

유튜브 구독자 66만 명을 넘는 인기 크리에이터인데용!!!



유튜브에서 보던 토깽이네가 책으로 나왔답니당!!!!

‘토깽이네’가 소개하는 집놀이의 모든 것이 다양하게 소개되어있어요~

요즘같이 집콕해야하는 시기

토깽이네가 소개하는!!!

집에서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즐길수있는 집놀이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토깽이네’가 집에서 제대로, 보람차고 의미 있게 노는 방법을 다양하게 소개해 주고있어요.

네 가족의 엄마인 토깽이와 딸 나린이, 아들 다린이가 집에서 놀았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집놀이를 소개해주어요.

움직이고 생각도 하고 장난감을 활용하는 놀이부터

미술과 음악을 응용한 놀이

외식하러 갈때나 차안에서 공공장소에든

다양하게 재미있게 놀이할수있는 방법이 수록되어 있어요. ^^




크게 5가지 파트(BODY, BRAIN, TOY, ART, MUSIC)로 나누어 두뇌와 신체가

균형 잡힌 놀이가 되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유튜브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더 좋아할만한!!!!

유튜브 ‘토깽이네’ 채널의 인기 영상을  책에서도 만날 수 있다는것~~~~

높은 조회 수, 재미, 교육적인 내용으로 구성된 콘텐츠를 고르고 골라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담았어요.

웃음 마를 날 없는 토깽이네 가족의 일상이 만화 형식으로 수록되어

아이들이 좀더 가깝고 좀더 친숙하게 책을 통해 접할수있어서

아이들이 많이 좋아할것 같네요. ^^






놀이 순서대로 사진을 직접 촬영했고, 그에 따른 코멘트를 상세하게 달아놓아서 참고하기 정말 좋더라구요.

. 아이들의 초점에서 재미있는 놀이와 하고 싶은 놀이들을 부모님의 입장에서 어떻게

바라보아야 하는지, 놀이할 때 주의해야 할 팁은 무엇인지

챙겨놓는 섬세함이 굿!

요즘같이 예민한 시즌~ 아이들과 집에서 힘들어하는 엄마아빠도 아이들도 모두 즐겁게 보낼수있는 하나의 꿀책이라는거!!!





영상이 아닌 책으로

책속의 사진으로 접하니까 우리둘째 더좋기도 하고

더신나기도 하나봐용.ㅋㅋ





우리집이나

혹은 내가원하는 내가살고싶은 우리집을 그리기 해보아요.






우리둘째는 특히 토깽이네를 너무좋아해서 ㅋㅋ

토깽이네와 함께사는 (?)

핑크 서영이네를 그려주었어요

포인트는 토깽이네 스티커를 문앞에따악!!!



림보놀이도 하고

휴지를 입으로 불기도 놀이도 하며

야밤을 세모녀 즐겁게 보냈답니다. ^^



언제끝날지 모르는 이 기나긴 집콕과 방학생활!!

토깽이네와 집에서 놀아요 책으로

우리 아이들과 열심히 집에서 놀아야 겠어요 ^^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