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같이 놀자 그림책은 내 친구 54
김희영 지음 / 논장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아그림책] 나랑 같이 놀자!



주변의사물을 이용한

아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이 발휘되는 재미있는 유아그림책!

[논장] 나랑 같이 놀자 책을 소개해 드릴게요! ^^



그림부터 너무귀여웠던 [나랑같이놀자] 책.

이쁜소녀와 깜찍한 강아지한마리가 함께 나누는 이야기~

즐거운 아이들만의 놀이에 대하여

재미있고 창의적인 상상력으로 표현해 만들어진 유아그림책으로 따뜻해지는 내용의 책이더라구요 ^^







이쁜소녀와 깜찍한 강아지한마리가 함께 나누는 이야기~

즐거운 아이들만의 놀이에 대하여

재미있고 창의적인 상상력으로 표현해 만들어진 유아그림책으로 따뜻해지는 내용의 책이더라구요 ^^

톡톡톡. 아이코! 비가 오잖아. 코코야, 우리 뭐 하고 놀까?

비 오는 날, 아이와 강아지 코코가 집 안에서 펼치는 상상 놀이.

특별할 것 없는, 주변 사물을 활용한 창의적인 놀이와 상상 속 모험으로 가득한

그림책입니다 ^^






《나랑 같이 놀자》는 첫 단행본 그림책으로

집 안에서 나만의 놀이를 만들어 가는 즐거움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했는데요

아이들의 세계를  밝고 따뜻하게, 발랄하고 재미있게 구현하려고 되어있는데

정말 따뜻한 일러스트까지 아이들 시선에 맞춰서 만들어진 유아그림책이에요.




유치원하원후

따뜻한 유아그림책 나랑같이놀자 책부터 읽어보아요.

소녀와 강아지가 심심해하는 첫화면을 보니

나는 우리구름이랑 이렇게 놀수있는데 라고 이야기를 먼저 하더라구요 ㅋ












갑자기 큰 이글루속에서

따뜻한 차를 마시며 놀고있는 강아지와 소녀를 보니 ㅋㅋㅋ

둘째가 팡 터졌어요

추운나라에 둘이 가있다며....


우리도 이 추운나라로 당장 떠나보자고 말이죠.^^



당장 우리도 저 북극나라로 가보자는데

음..ㅋㅋ

언젠가는 추운나라로 가볼수있는 기회가 있지않을까나아?

그림책 내용과 마찬가지로

역시 아이들의 생각은 기발해요.











그리고 마지막은

책속의 강아지와 소녀처럼 ㅋㅋ

우리집 개님과함께 놀자며 사진을 찍어봅니다.

(왜 우리개님은 귀찬은것 같지요?ㅋㅋㅋㅋㅋ)

따뜻하고 재미있는 유아그림책

[논장] 나랑같이놀자 아이와 올 겨울 읽어보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