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 독도네 갈매기다리 보물섬 독도네 미니 직소 퍼즐
연두세상 편집부 지음 / 연두세상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물섬독도네 미니직소퍼즐 - 보물섬독도네 갈매기다리!



우리둘째가 퍼즐놀이를 참 좋아해요

퍼즐맞추는것을 좋아해서 아이와 자주 퍼즐을 맞추기를 하는데

이번에 좀더 뜻깊은 재미있는 퍼즐제품을 만나보게 되었어요.

연두세상에서 출시한

보물섬 독도네 직소퍼즐이에요.

이름그대로 독도를 그려놓은 퍼즐인데요

퍼즐을 맞추며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독도를 만나고 독도의 소중함도 함께할수있는 뜻깊은 유아퍼즐이랍니다





국내최초로 기획된 독도 창작 그림동화 <보물섬독도네시리즈>의 일러스트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의인화된 캐릭터로 친근하게 독도를 만날수있어요~

큐브형태로 되어있어서 주머니에 쏘옥 간편하게 휴대하며 즐길수있고

보관및 정리도 간편하답니다 !



보물섬독도네 미니직소퍼즐은 총 6종이 있어요.

퍼즐을 맞추는 동안 독도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커지고

자연스럽게 독도에 대한 지식이 생겨날수있으니까 교육적으로도 좋더라구요 :)

실제로 초등생 큰딸 아이가 다같이 퍼즐을 맞추는 시간에

"엄마 독도는 우리땅맞지?일본이 자꾸 자기네땅이라고 우기는거 그거 나쁜거지?"

라면서 이야기하더라구요.ㅋㅋ







오자마자 처음시작

바로 유쾌하게 도전!했는데

그동안의 퍼즐과 상당히 차원이 다른 퍼즐조각이 작은편이라

예상외로 어려움에 도착한 우리둘째 당황중 ㅋㅋㅋㅋㅋ






동생이 하다가 언니까지 합세

그리고 저까지...

이날진짜 2시간 넘게 온가족 출동해서 열심히 머리좀 썼어요. ^^







사랑스러운

[보물섬독도네 미니직소퍼즐  갈매기다리! 퍼즐전체샷 완성이에요

전체로 다 맞추어보니 아름다운 독도모습이 더 훌륭해보여요 ㅋㅋㅋㅋㅋ

일러스트도 넘 귀엽지않나요?




[연두세상]  보물섬독도네 미니직소퍼즐 - 보물섬독도네 갈매기다리!

퍼즐이 난이도가 있지만 아이들과 온가족함께 머리쓰면서

독도사랑을 함께할수있는 재미있는 퍼즐로 추천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