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 이사도라 문 시리즈
해리엇 먼캐스터 지음 / 을파소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 :: 마법같은 일상을 기록해요.





정말 어느덧 2019년의 마지막장 달력이 시작된 12월이 시작되었어요.

하루하루 왜이렇게 빠른지.

초등입학이었던 큰아이가 벌써 초등2학년 2학기 마무리를 지나가고 있네요.

한해 한해 아이가 자라면서 모든게 성장해나가는데

요즈음 부쩍 아이가 다이어리를 갖고싶다고

자기도 친구들처럼 이쁜 다이어리에 기록을 하고싶다고 하더라구요.

우리딸이 컸구나 싶기도 하고.^^

그래서 좀더 특별한 다이어리를 준비해주었어요.

마법같은 일상을 기록하는,

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입니다 ^^


이사도라 문 시리즈 워낙 유명하잖아요~~

다양한 해외 매체의 극찬을 받은 새로운 어린이 판타지 〈이사도라문>이

판타스틱한 만년 다이어리로 돌아왔어요!!

〈이사도라 문〉 시리즈는 반은 요정,

반은 뱀파이어인 ‘이사도라 문’이 ‘있는 그대로의 내가 좋다’라는 메시지를 주는 판타지 동화인데요^^

영국,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일본, 헝가리, 이스라엘 등

전 세계 30개국의 어린이들이 인종과 국경, 성별을 초월해

이사도라의 모험에 함께하고 있지요.,

그리고 출시된

              〈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는 ‘나다운 나’가 제일 자랑스럽다는

이사도라 문의 메시지에 독자들이 응답을 하며,

소중한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조금은 특별한 일기장 입니다 ^^





다이어리를 꾸며줄 스티커~

이사도라 문 캐릭터의 깜찍한 스티커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꾸미기에 좋아해요~~



스스로 다양한 스케쥴러 계획등 다이어리 속지를 꾸미기 너무좋아하겠더라구요 ^^


늘 하루는 어땠나요? 어제와 비슷하거나 똑같았나요?

마법같은 나의 일상을 그려줄 좀더 특별한 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에 그려보아요~

그러다 보면 내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고,

일상 밖의 멋진 상상의 세계에 풍덩 빠지고, 더 즐거운 내일을 꿈꿀 수 있을거랍니다!!!




며칠전부터 잔뜩 다이어리를 찾던 큰아이는

오자마자 진지하게 꾸미기를 시작해요

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 앞쪽페이지에는

내소개부터 가족소개 친구소개등의 페이지가 있거든요.




스스로의 소개부분도

기록하면서 아이 스스로 본인에 대해

생각해가며 꽤나름 집중해서 열심히 작성하더라구용^^











좀 특별할것 같았던 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에 작성한

겨울방학계획표의 반이 먹고 티비보고 노는거 실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머 어찌됐든 건강하고 행복한 겨울방학이면 되죠~ㅋ

다가오는 새해 2020년 한해를

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와함께 마법같은 일상을 기록하며

행복한 한해가 되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