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카봇 숨은 카봇을 찾아라! 카봇을 찾아라!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10월
평점 :
품절


집중력과 관찰력이 향상되는! 헬로카봇 숨은 카봇을 찾아라!





우리아이들 헬로카봇 너무너무 좋아하죠~

우리 둘째는 여자아이긴 하지만 사실 카봇 카봇 노래를 부를정도로

카봇시즌별로 너무너무 좋아해요.

그래서 헬로카봇 시리즈 책들도 다양하게 구비해두고있는데요

이번엔 헬로카봇 시즌의 모든 카봇들이 등장하는 총망라버젼 ㅎㅎㅎ

<헬로카봇 숨은 카봇을 찾아라!> 두뇌 계발 놀이북이 출시되었어요!!!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리즈의 시즌1부터 시즌7, 쿵까지의 카봇들을 찾는 두뇌 계발 놀이북인

헬로카봇 숨은 카봇을 찾아라~~~

다양한 애니메이션 배경에

시즌별 카봇들이 등장하여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하는데요

애니메이션 배경에 숨겨져있는 시즌별 카봇 찾기를 통해

집중력, 사고력, 관찰력을 기르는 놀이 학습을 경험할수 있어요 ^^

시즌1~7, 쿵까지 모든 카봇 등장!

헬로카봇을 찾아라!





ㅋㅋㅋㅋ

저 근데 책보고 깜놀했었어요 ㅋㅋㅋㅋ

다양한 카봇들이 배경으로 다 몰려있는데

여기에서 옆에 있는 시즌별 카봇을 찾아내는건데...ㅋㅋㅋ

이거 과연 찾을수있을까나? 싶더라구요.




예상외로 엄청 잘푸는 우리둘째~ㅋ

뒤에 정답 페이지가 있어서

중간중간 어려울때에는 정답을 힌트로 참조해서 풀었답니다 ^^






헬로카봇 좋아하는우리둘째~

이거 언제 하냐며 ㅋㅋㅋ 한글공부 먼저 시작하고 바로 책상에 앉았답니다^^

이거 풀수있겠어?

ㅋㅋㅋㅋ

라고 시작하자마자

진지해져서 책에 마치 들어갈것같은 레이져가 눈에서 ㅋㅋㅋ





와우~~~

네임펜들고 앉아서

카봇찾는 모습이 넘나귀여운 ㅋㅋ

집중력 관찰력 UP 시키는데 최고겠어요.






방에서 찾다가

거실로 이동했어요 ㅋㅋ


밥먹기전까지 올인중 ㅋㅋ

결국 하루에 한책의 페이지 카봇을 다찾았다는 후문이.....^^;;

아이가 너무좋아해서 저도 참 만족스러웠답니다.





집중력과 관찰력이 향상되는! 헬로카봇 숨은 카봇을 찾아라!

아이들 두뇌계발놀이북으로 추천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