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공룡학교 1 : 우린 모두 달라요 즐거운 공룡학교 1
피에르 젬 지음, 제스 포웰스 그림, 김영신 옮김 / 바나나북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즐거운 공룡학교! 초등학교 입학전 필독서 인성그림책 추천해요.




6세인 우리둘째는 내년 일년더 병설유치원을 다니고 나면

드디어 초등학생이 됩니다.

아직 초등학교까지는 1년이 남긴했지만

막내라 철부지인 우리둘째가 학교를 간다는 생각을 하면 벌써부터 걱정투성이에요.

친구들과 잘지낼수있을까?

초등학교 잘적응할수있을까? 고민이 많은 저에게

초등학교 입학전 필독서로 참 좋은 책이 도착했어요.






초등학교 입학전 필독서 인성그림책으로 추천하는

즐거운 공룡학교 5권세트에요.

공룡그림들이 있는데 귀여운 그림 색감이 아이들 시선을 사로잡겠쥬?

유치원이나 학교에서 아이들 사이에 일어날수있는 여러가지문제를

5권세트에 이야기로 꾸며 아이들이 즐겁게 생활할수있도록 책을 통해

도와주는데요

이책과함께 지혜롭고 씩씩하게 커가는 우리아이들의 모습을 지켜볼수있겠죠?

초등학교전 필독서이지만 유치원 단체생활을 하는 아이들에게

친구들과 잘 지낼수있도록 도와주는 인성그림책 이에요.




즐거운 공룡학교 5권세트의 각 마지막 뒤쪽에는 그림책의 주인공 실제 공룡에 대해

크기와 먹이 사는곳 등 생태정보와 궁금증을 풀어주는 이야기도 함께 들어있답니당 ^^









뚱보가 나타났다! 모두 도망쳐

공룡친구들은 항상 디플로를 놀렸어요!

덩치가 크고 목이 긴 공룡인 디플로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디플로는 다른 친구들보다 목이 길고 커서 놀림을 받고 슬퍼해요. 선생님은 디플로를

교실로 데려가고 아이들이 다시 놀리자 미운오리공룡 이야기를 들려주었어요.

그때 오비가 사라졌어요. 선생님은 무서운 공룡에게 오비가 먹힐까 봐 걱정되었어요.

아이들과 찾아보니 오비는 큰 나무에 올라갔다가 무서워서 내려오지 못했어요.

디플로는 긴 목을 이용해 오비를 안전하게 땅으로 내려주었어요. 그날 이후 친구들은 디플로처럼 되고 싶어 했죠.

친구들끼리의 성격이나 생김새 등 다름을 인정하고

친구와 사이좋게 지내는 이야기에요.






이책의 주인공 디플로도쿠스 공룡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함께 볼수 있지요.







공룡그림이면 무조건 좋아하는 따님

벌써 책읽고싶다고 책을 골라서 먼저 그림부터 보기시작해요 ^^





모습이 다르다고 놀리는 공룡친구들~

유치원에서 혹시 다른친구들을 놀리지는 않는지 물어도 보고

친구들은 다 모양 성격이 다 다름을 이야기해주었어요





우리둘째도

디플로를 놀리는 다른친구들이 나쁘다고

디플로가 속상할거라며 함께 공감하더라구요 ^^





마지막에 결국 디플로가 멋지게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주인공인 디플로의 실제 공룡그림까지 보니

아이가 엄청 흥미있어 하면서 저에게 폭풍 이야기를 날려줍니다.ㅎㅎㅎ

귀엽죠?

초등학교 생활은 물론 친구들과 잘 지내도록 도와주는 인성 그림책!

초등학교 입학 전 필독서 즐거운 공룡학교 5권세트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