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를 열면
민소원 글.그림 / 상상의집 / 201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상의집] 텐트를 열면 ! 상상놀이 그림책으로 추천해요~





저희집도 캠핑족입니다

매주는 아니더라도 자주 다니는편인데

우리 둘째에게 친숙한 텐트와 관련된 상상놀이책~

상상의집 텐트를 열면 책을 준비해주었어요.

우리아이는 텐트가 얼마나 익숙하고 어떠한 반응놀이를 보여줄까요?

심플하고 감성적인느낌의 그림이 인상적인

유아책 상상놀이책, 텐트를 열면!




열었다 닫았다 텐트 놀이를 하며

두근두근 신나는 캠핑을 떠나보아요

텐트를 열면 무슨일이 벌어질까요?

건우가 빨간 텐트 안에서 놀고 있어요. 어찌나 신이 났는지 볼이 다 발갰어요.

민지는 그런 건우가 부러웠어요. ‘나도 텐트 하나 있었으면…….’

건우가 잠깐 텐트 밖으로 나간 사이, 민지는 살짝 텐트를 열었어요! 그러자 놀라운 광경이 펼쳐졌어요.

과연 텐트 속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요?






요렇게 중간에 텐트모양으로 접혀져있는 조작북이라

넓게 아이가 직접 펼쳐주게 도와주세요^____^*

아기자기한 화려한 색감의 그림들이 나오면서 텐트속 안에서 다양한 일들이 펼쳐지고 있을거에요 :)






공간은 하나! 상상은 무한! 열었다 닫았다 텐트 놀이를 하며 짜릿한 상상 여행을 떠나볼수있어요!

. 손으로 직접 조작하는 즐거움과 하나의 공간을 무한으로 상상하는 재미를 함께 ^^

텐트를 열면 무슨 일이 벌어질지 상상하여 그림을 그려 붙여넣거나 그림을 그리거나.

친구들과 한정된 공간을 이용한 상상놀이도  한가한 주말에 아이와 활동해보렵니다~






책읽기 요즘 너무좋아하는 관계로

잠자기전 딱 한권만 보자며 선택한 텐트를 열면!!!

아이가 직접 텐트를 펼쳐보게 해주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수밖에 없는 상상놀이책이랍니다.

텐트를 펼치기전 저는

두구두구두구구... 어떠한 일이 일어나고있을까?

흥미를 가득 높여주었다지요. ^^





텐트속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을 보고

그림이 화려하고 재미있어서 그런지 아이혼자 몇번을 텐트를 열어보고 닫고를

반복하네요 ^^




ㅎㅎㅎㅎ

마지막까지 다읽고나서는

아이가 텐트를 열면 책을 열고 닫고 보는게 넘 재미있다며

이렇게 행복한 표정을 지어주니 엄마 완전 흐뭇

이번 상상의집 책선택도 대성공이네요.ㅎㅎㅎㅎ


[상상의집] 텐트를 열면

상상놀이 그림책으로 아이들과 즐겁게 책을 읽어보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