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는 다 된다 ㄱㄴㄷ
천미진 지음, 이정희 그림 / 발견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키즈엠] 고양이는 다 된다 ㄱㄴㄷ ::
재미있게 한글을 배워요!




어머나 이렇게 책이 감성적이고 귀여운 책을 간만에 받아보았어요

받자마자 제 입에 미소부터 걸렸는데요 ^^

ㅋㅋ

고양이가 유연하게 앉아있는 모습부터 심상치않지만

제목은 더 재미있네요.

고양이는 다 된다 ㄱㄴㄷ 라니~ㅎㅎㅎㅎㅎ

사실 이책은 책제목과 관련되어(?)

고양이들을 통해 배우는 아름다운 우리 한글에 대한 한글책 인데요.

그림이 너무이쁘죠





유연한 자세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고양이들을 통해 한글을 배우고

한국화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그림책인데요

한국화의 느낌으로 그려진 한글그림책! 너무 새롭죠.






ㄱ~ㅎ 14개의 한글 자음을 닮은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의 모습을 통해 즐겁게 한글을 배울 수 있는 책이라

우리 6세 둘째가 너무 좋아하고 요즘도 매일 고양이처럼 따라 자세하며

한글포즈를 잡고있어요 ㅋㅋㅋ

몸으로 배우는 한글이라니 ^^^



꽃밭에서 폴짝 뛰어올라 기역처럼 몸을 유연하게 늘인 고양이,

이응처럼 몸을 동그랗게 말고 낮잠을 자는 고양이,

날아가는 꿀벌을 바라보느라 키읔 포즈로 서 있는 고양이 등

섬세하고 고운 한국화 기법으로 그려진 귀엽고 발랄한 고양이들을 만날 수 있어요

어른인 제가봐도 심쿵합니다

너무귀여워요^^

유연하고 개성 넘치는 고양이들의 모습이 섬세한 붓질로 생생하게 담겨있는데요

고운 빛깔의 꽃들이 곁들여져 그림이 더욱 화사하고 풍성해용!!!







고양이책을 보자마자

너무읽고싶다며 책에 집중을 팍!

고양이 흉내 포즈를 잡기시작하는데

첫장부터 팡팡 터졌습니다 ^^

안그래도 흥많은 둘째딸인데 ㅋㅋㅋ

ㄱ부터 ㄴ

한장한장 포즈를 따라하려고 아주 난리가 났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우리둘째의 동작을 보면서 대충 한글의 글자가 비슷하다고

느껴지실까요?







ㅋㅋㅋㅋㅋ

제가 생각해내지못한 예상외의 따라하기로

나름 정말 비슷하게 글자를 따라하기도했어요 ㅋㅋㅋ

아직 우리둘째 한글 못떼었는데

고양이는 다된다 ㄱㄴㄷ 책만 여러번 보고 따라해보면

ㄱㄴㄷ  한글자음은 금방 떼고 쉽게 익힐수 있겠는데요??





재미있게 한글을 배우고싶다면!

재미있는 한글그림책~

[키즈엠] 고양이는 다 된다 ㄱㄴㄷ  아이와 꼭한번 읽어보세요

강츄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