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스텔라 반짝이 물감 색칠 : 스텔라의 세계 여행 해피 스텔라 반짝이 물감 색칠 2
로이비쥬얼 지음 / 로이북스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피 스텔라 반짝이 물감 색칠! 여자아이 취향저격 물감놀이네요~




6세 우리둘째아이는 유치원땡~하면 집에와서 티비나 핸드폰을 보는 스타일인지라 ㅠ
뭐라도 활동할수있는걸 꾸준히 대령해 드려야하는 스타일인데요^^
블링블링!~ 우리 둘째 취향저격 딱맞는 물감색칠놀이 바로 대령해드렸어요

어머 이런 물감색칠놀이는 처음이야!
로이북스에서 나온 해피 스텔라 반짝이 물감 색칠이에요^^



색칠하면 세계의 전통 옷이 반짝반짝!
10색 반짝이 펄 물감+색칠 놀이+붓+스티커까지 4 IN 1 세트!
전 세계를 여행하는 스텔라의 모습이 담긴 <반짝이 물감 색칠-스텔라의 세계 여행>이에요.
종합모듬책?종합선물세트 책 같더라구요.ㅎㅎㅎ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인만큼 안정성 먼저죠
10색 반짝이 펄 물감과 스티커는 KC 인증을 받은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




종합선물세트같은 해피스텔라 반짝이 물감색칠!
색칠 놀이뿐만 아니라 10색 반짝이 펄 물감, 붓, 다양한 스티커까지 들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성비높은 책이랍니다!!!









색칠한 스텔라에게 붙일 수 있는 귀걸이, 보석 스티커와 본문에 활용할 수 있는 랜드마크, 국기 등의 여행 스티커가
109개나 들어 있어요^^ 대박이쥬?
 아이가 직접 그림을 색칠하고, 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그림을 완성하며 성취감 Up! 미술 재능 Up
미술좋아하는 우리둘째가 너무좋아했어요!!






동그라미?세모?네모 등 다양한 면을 먼저 색칠해 보고,
직선?곡선?꼬인 선 등 얇은 선을 그리는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이가 선과 도형등을 접하고 색칠해보는 활동을 하면서 집중력도 높아지고
동그라미 세모 네모 공간을 그리기로 접할수가 있구요.

저렇게 이쁜 해피스텔라를 이쁘게 색칠 화장해준후 꾸미기 놀이까지 할수있어서
재미와 놀이는 덤이랍니다 ^^







10색 반짝이 물감으로 표현력과 창의력이 쑥쑥!
일반 물감이 들어있는것과 다르게 반짝이 물감이라 아이가 더좋아하는데요.
알록달록 10가지 반짝이 물감으로
색채 감각과 표현력은 물론, 창의력과 상상력까지 쑥쑥!!
그리고수채화 물감이라, 손에 묻어도 물로 씻으면 깨끗하게 지워져 어린아이가 사용해도 괜찬더라구요^^
물감까지 블링블링 넘나 이쁜걸요?




집에오자마자 바로 색칠하기 돌입합니다 ㅋㅋㅋ

반짝이물감이 수채화물감이라 색이 한번에 확 진하게 표현은 안되도
여러번 꼼꼼히 칠하면 펄감이 느껴지면서 이쁘더라구요^^
초초초 집중중!!







피스텔라 이쁘게 색칠하며 화장시켜주는중 ㅋㅋㅋ

요즘 미술쪽에 자꾸 관심두는 우리둘째~
물감놀이에도 빠져있는데
다양하게 나름 색을 칠해가며 열심히 미술공부까지 하고있네요.^^






블링블링 스티커까지 붙여서 꾸며주었어요
귀엽죠?
나름 보면 깨알포인트있음!!!


눈에 아이쉐도우
볼터치
매니큐어 등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쪽모두 완성했는데
제법 근사한 해피스텔라 모습이에요.






블링블링 공주님들과,
집에서 재미있는 색칠놀이 물감놀이 원하시면 가성비굿
종합선물세트같은 책
로이북스 해피 스텔라 반짝이 물감 색칠로 놀이해 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