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야 여우야 뭐 하니? 신나게 놀자!
보린 지음, 김현(굴리굴리) 그림 / 사파리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파리출판사] 어린이 창작 그림책 ::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우리 아이들과 함께하기좋을

사랑스런 창작그림책! 한권 소개해드릴게요^^

왠지 친숙한 제목의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ㅎㅎㅎ

혹시 노래를 저처럼 떠올르시는 분들 많으시겠쥬?

우리아이들 올바른 식사 습관과 예절을 처음 배우는

아이들을 위한 바른생활그림책

사파리출판사 어린이 창작 그림책 ::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누리과정 5개영역 가운데 신체운동 건강영역 바른식생활하기와

연계된그림책이라 아이와함께 읽기 딱!인데요.






제가 책을 읽으려는데 벌써 알고있는 우리둘째~

우리에게 친숙한 동요인 '여우야여우야뭐하니' '밥먹는다'

'살았니죽었니' 노래를 알고있더라구요.ㅋㅋㅋ

요 노래의 리듬을 살려서 놀이처럼 노래처럼 재미있게 그림책을 읽어주었답니다. ^^

아이와 노래와 함께 책을 읽어주면 더욱 좋아한답니다.

빨간모자 소녀가 꼬마여우 에게 이것저것 물어보는데요

건강한 식습관 그리고 올바른 식사예절을 아이와함께 재미있게 배울수있는

창작그림책 인데요.

빨간모자 소녀와 꼬마여우를 보며

아이에게 바른 색상활습관 올바른식사예절등을 이야기해줄수 있어요.







책의 그림과 색감이 너무귀엽죠?

굴리굴리프렌즈 책을 만들어낸 작가분이 그리신 그림인데요

. 책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발랄하고 산뜻한 색감, 빨간 모자 소녀와 꼬마 여우의 장난기 가득하고 천진난만한 표정이 정말 귀여워요.

아이들이 친숙하게 책을 읽기에 딱이더라구요!!!





책읽기전

여우야 여우야 노래를 부르며 시작했어요









밥먹으러 가서 예쁘게 앉아서

어떤반찬을 먹고

어떻게 먹었니 라고 물어보는 빨간소녀와 대답하는 여우를 보며

저도 우리둘째와 유치원에서 집에서 어떻게 밥을 먹고있는지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았어요 ^^

좀 느낀게 있겄쥬?ㅋㅋ



편식없이 꼭꼭 씹어서 예의있는 자세로 맛있게 밥잘먹은

여우를 칭찬하니

우리둘째도 내일부터는 자기도 여우처럼 먹겠다고 하니

책의 효과가 느껴지는 순간이네요!!ㅎㅎㅎ





책의 끝까지 다읽고

마무리는...

"살았니 죽었니"를 꼭 해달라며 ㅋㅋㅋㅋ

결국 살았다 놀이와함께

즐겁게 책읽기 마무리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