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탐정 미니가방 퍼즐
고은문화사 편집부 지음 / 고은문화사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엉덩이 탐정 미니가방 퍼즐 :: 퍼즐놀이 재미가 쏠쏠~ (feat.졸귀탱)






이거 너무 졸귀탱 아니야?ㅎㅎㅎ

우리둘째가 퍼즐놀이를 정말 좋아해서 퍼즐놀이 제품을 많이 구비해주는편인데.ㅎ

요즘 아이들에게 정말 인기라는 엉덩이탐정! 요친구도 미니가방퍼즐로 출시되었어요 세상에나!!







엉덩이탐정과 함께하는 즐거운 퍼즐놀이로 아이의 두뇌활동 업!!

집중력 높이고 관찰력 높이고 성취력까지

아이들 스스로 집중해서 퍼즐을 맞추고 관찰하며 다 맞췄을땐 성취력까지!

거기에 퍼즐 놀이 다하고 난감했던 정리도 끝

이렇게 가방안으로 스스로 쓱쓱 정리하는 습관도 들여줄수있어서

엉덩이탐정 미니가방퍼즐 요거 아이들 너무좋아하겠어요!!





총 4가지 판으로 이루어져있어요

티비에서 본 엉덩이탐정 친구들이 그대로있네요 신기신기 ㅋ

엉덩이탐정 가방퍼즐은 4장의 그림 퍼즐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15조각, 18조각, 24조각, 35조각으로 나뉘어 있어요 ^^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어 마음에 드는 그림이나 난이도에 맞추어 조각 수를 골라 퍼즐놀이를 할 수 있고

아이들이 흩어진 퍼즐 조각을 하나씩 맞추는 과정에서 관찰력과 집중력이 눈에 띄게 발달하는데

특히 어려워지는 난이도에 따라 다 맞추고난후 아이들 성취감이 엄청 좋아지더라구요

우리 두아이들다

어려운 퍼즐 다 맞췄다며 어찌나 뿌듯해하던지!!! ^^



아이들이 하나하나 만지고 끼는 제품인만큼 안정성도 보는편인데

퍼즐조각 자체가 모서리가 잘되어있고 딱딱하거나 하지않아서 아이들이 다칠염려없이

편하게 퍼즐놀이 하기에도 딱이었어요 ^^

이제 퍼즐 조각으로 고릴라편집장, 브라운, 말티즈서장 등

엉덩이탐정 친구들을 만날수가 있네요~






엉덩이 탐정 한참 좋아하는 큰아이와

귀엽다며 바로 자리앉은 둘째님~

조심스레 엉덩이탐정 그림도 보면서 본격적인 퍼즐을 뒤집어 버립니다.ㅋ







제법 쉬운단계를 맞춘 둘째도

어려운 단계를 한 큰애도 모두쉽게 성공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엉덩이탐정 퍼즐 4조각 가볍게 클리어한

우리둘째~

ㅋㅋ

엉덩이탐정 가방들고 엉덩이와함께 인증샷까지 찍어봅니다

가방에 스스로 정리까지 하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


요즘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엉덩이 탐정 미니가방 퍼즐로 즐거운 퍼즐놀이를 즐겨 보자구요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