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카봇 완전백과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8월
평점 :
품절




카봇의 모든것 완벽정복:: 헬로카봇 완전백과!






사실 남자아이들이라면 안좋아하는 아이가 없다는 그 카봇~헬로카봇~
사실 6살 우리둘째님도 유난히 카봇은 참 좋아했고 지금도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중에 하나에요.

이번에 개봉한 헬로카봇 영화도 어여 보러가자고 서두를정도.ㅎㅎ



카봇을 좋아하는 우리아이뿐아니라
카봇에 사랑에빠진 아이들을 위한 헬로카봇 완벽정복 시리즈 책이 나왔네요.

헬로카봇 완전백과!!!!






시즌1~7, 쿵까지 모든 카봇 집중 탐구! 완벽 분석정리가 되어있어요.

한 권 안에 헬로 카봇의 모든 것을 담았는데요,
헬로 카봇  20여 종, 캐릭터 총 정리뿐아니라
아이들이 만들면서 좋아할 큐브, 시계 만들기도 포함되어 있어요!!!






사실 저는 카봇의 1도 1을 모르겠...
노래밖에모르겠는데
이모든 카봇캐릭터를 아는 아이들 참 대단함!!!

차탄의 시즌 별 카봇 소환 아이템 전격 분석부터 멋진 합체 카봇, 공룡 카봇 등 카봇의 성격과 필살기 등이 담겨있어요.




 카봇들을 천천히 살펴보고 기억하는 과정을 통해 아이들은 관찰력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는데요
헬로 카봇을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맞힐 수 있는 헬로 카봇 입문 상식 퀴즈와 헬로 카봇 이름 맞히기, 틀린 그림 찾기, 변신 카봇 연결하기 등 다양한 퀴즈도 함께 풀어보며 놀이를 해보아요.



카봇들의 필수 정보는 물론 차탄의 큐브와 시계 만들기까지 수록되어 아이들이 카봇을 소환하는 놀이까지 일석이조!

합체 카봇과 유니티 카봇, 카봇 쿵까지의 모든 헬로 카봇 완벽 분석!
헬로카봇  덕후들은 모여라 ㅎㅎㅎㅎ





카봇연결하기부터

다른그림찾기!


다른그림찾는데 카봇그림 자체가 로봇이 있으니 은근 3개이후로 고비가 오셔서
안보인다며 뽀로로 안경까지 써가며 열심히 풀어보아요.




큐브와 시계를 만들어
직접 헬로카봇을 소환하며
카봇이 되어 놀이도 해봅니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로 카봇 시즌1-7, 그리고 쿵까지 등장한 모든 카봇을 집중 탐구하는<헬로 카봇 완전백과>
<헬로 카봇>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지금까지 등장한 120여 종의 카봇들 총집합!

헬로카봇을 좋아하는 남여 성별 불구
아이들 모여요~
헬로 카봇을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맞힐 수 있는 헬로 카봇 입문 상식 퀴즈부터
다양한 놀이 카봇분석까지 헬로카봇과 즐겁게 놀아보자구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