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솝 우화 가면 놀이 - 뜯고 쓰고 즐기는
상상의집 편집부 지음 / 상상의집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상의집 :: 뜯고 쓰고 즐기는 이솝 우화 가면놀이 ♪





아이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날은 덥고

매일 어디를 가야하나 뭘해야하나 고민이라면 강츄. ^^

특별하고 재미있는 이솝우화 가면놀이 책이 여기있어요.ㅎㅎ

바로 상상의집 출판사에서 나온

뜯고 쓰고 즐기는

재미있는 이솝 우화 가면놀이 책이랍니다.



동물가면 16개와 동물에 관련된 이솝우화 18편이 들어있어요.

아이들은 동물가면을 이용해 가면을 만들어 놀이하면서

이솝우화 이야기카드로 고전의 이솝이야기를 들으면서 재미있게 즐길수있어요.






<이솝 우화>와 가면 놀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만능 가면 놀이책인데요

사자, 토끼, 원숭이, 부엉이 등 많은 동물이 등장해요

동물 가면을 만들어 이솝우화에 등장하는 동물의 특징을 배우고

이솝우화의 주인공이 되어 이야기를 즐겨 보아요.

이솝우화를 통해 삶의 지혜와 교훈을 깨닫고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하는 역할 놀이를 통해

아이들은 사회성을 키울 수 있답니다.



가위필요없이 손으로 툭툭 뜯어 사용할수있기에 편리해요.

고무줄이나 나무젓가락 테이프를 이용해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동물 가면을 만들어 줄수 있어요.

동물가면을 만들어 쓰고 동물의 특징을 배울수있고

또 뒷면은 예쁘게 색칠해 나만의 가면을 만들어

이솝우화의 이야기속의 역활이 되어 역활놀이를 즐길수가 있답니다.





뜯고 쓰고 즐기는 이솝 우화 가면 놀이』에는

『이솝 우화』에 자주 등장하는 여우, 사자, 생쥐, 토끼 등 총 16개의 동물 가면이 들어 있어요~

『이솝 우화』는 총 18편으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토끼와 거북이」, 「아기 돼지 삼 형제」, 「양치기 소년」 같은 이야기

그리고 「수사슴과 포도 넝쿨」, 「원숭이 임금님」 같은아이들이 생소할수있는 내용의 이야기들까지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접할수 있어요. ^^



우리 둘째가 며칠을 하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다가 드디어.ㅎㅎㅎ

우리 둘째는 사슴이 좋았던지 사슴가면부터 이쁘게 색칠하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 귀여운 사슴가면쓴 둘찌님 넘귀엽죠?

사자와산토끼와 사슴 이야기를 들려주었는데

사슴이야기카드가 또있더라구요 ㅋㅋㅋ

수사슴과 포도넝쿨도 들려드렸어요.









방학이라 매일 뒹굴고

하루종일 티비만 보고 사셨는데

요렇게 하루종일 알록달록 다양한 동물가면 한가득 색칠하고 만들고

완전 신나셨네요.



이솝우화도 듣고 재미있는 가면놀이와

부채놀이(?)까지 ㅎㅎㅎ

일석삼조의 재미있는 놀이책

뜯고 쓰고 즐기는 이솝우화 가면놀이 강츄해요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