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스티커북 바다 동물 내 맘대로 스티커북
아이키움북 편집부 지음 / 아이키움북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키움] 내맘대로 스티커북 바다동물 : 소근육 발달이 쑥쑥!




6세 재학중인(?) 우리둘째 스마트폰과 티비의존도가 너무높아

요즘 아이가 좋아하는 활동위주로 책이나 놀이북 활동북을 많이 접해주고있는데.

아이가 특히 스티커북을 참 좋아하거든요.

생각도 하고 배우기도 하며 소근육발달도 되고

거기에 스티커를 붙이며 놀이까지 즐길수있는

내맘대로 스티커북 바다동물 편을 만나보게 되었답니다 :)





내 맘대로 스티커북 시리즈는 유아의 손 근육 발달,

눈과 손의 협응력, 사물의 인지 능력을 길러 주는 유아 스티커 활동지인데요.

유아의 발달 단계를 고려하였고 어린이가 다양한 주제의 스티커를 붙이며

주변에 있는 사물과 학습 내용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본문을 구성하였는데

바다동물에 대한 다양한 구성을 통해 아이가 싫증내지않고 즐겁게 활동할수있어서 좋더라구요 :)




























생생한 사진과 알록달록 그림스티커를 붙이며

사물을 익히는 내맘대로 스티커북인데요 ^^

재미있게 스티커를 붙이다 보면 어느새 바다 동물에 대한 지식이

쑥쑥 높아짐과 동시에

스티커를 모두 붙이고 나면, 우리 아이만의 훌륭한

창의력 작품집이 완성 되어지더라구요!!!!





.




바다동물이 고래상어 물고기 종류가 아닌 다양한 종류가 나와있어

아이들이 바다동물에 대해 놀이스티커북을 통해 배울수있어 좋구요

재미있게 구성된 다양한 내용이라 아이가 지루해하지않고

계속 놀이를 할수있어 좋아요






선명한 색감과 알록달록한

스티커 너무이쁘죠?

울 둘째는 첫날에 반이상 다 하고

벌써내맘대로스티커북 바다동물 클리어 했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얼른 스티커붙이고싶다고 해서

인증샷 간단히 그리고 바로 스타뚜!!!!















맨처음장엔 엄마동물과 아기동물이 뽀뽀를 할수있도록

엄마바다동물옆에 아기동물 찾아 스티커 붙이기

이정도는 완전 껌이었죠 ㅋㅋㅋㅋㅋ

엄청 빨리 클리어해냈어요.






스티커북이긴한데 이렇게 붙여놓으니까

왠지 정말 예술작품같기도 하고 진짜 멋진 활동지가 되어버렸어요

마구마구 바다동물들이 뽀뽀들을 많이 하시는중^^;;;





우리둘째가 은근 이런활동북에 강한것 같아요.

다양하게 스티커 붙이기놀이로 꾸미기도 하고

활동집이 참 이쁘지않나요?



다양하게 스티커북 놀이하며 바다동물도 접하며

어느새 한권다 클리어 했답니다!!!^^V

내맘대로 스티커북 바다동물 스티커북으로

사고력과 소근육 발달이 쑥쑥!!! ^^

다른시리즈들도 있는지 검색해보고

둘째랑 열심히 또 활동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