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무엇이 다를까? - 세계 명작 동화 + 다른 그림 찾기 우리 아이 첫 두뇌개발 놀이북 4
김현좌.오현나 지음 / 노란우산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아이 두뇌개발 놀이북 : 무엇이 무엇이 다를까?

(세계 명작 동화 + 다른 그림 찾기)




스마트폰이랑 티비를 너무좋아하는 6세 둘째때문에 요즘 열심히

같이 다양한 책을 함께해주는데

특히 우리둘째가 집중하고 좋아하는게 바로 다른그림찾기 책이더라구요.

다른그림찾기 책만 보면 집중력이 관찰력이 팡팡!!!

그런데

요기

즐거운 놀이와 독서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재미있는 놀이북이 나타났어요!

바로 세계 명작 동화 + 다른 그림 찾기 가 함께있는 놀이북

무엇이 무엇이 다를까? 책이랍니다 :)








사고력 상상력 집중력이 쑥쑥 자라는

우리아이 첫 두뇌개발 놀이북!!

이 책에는 백설 공주, 개구리 왕자와 같은 그림 형제의 동화, 빨간 모자와 같은

프랑스 작가 페로의 동화, 해님과 바람, 여우와 두루미 등의 이야기와

이솝 우화, 아기 돼지 삼 형제와 같은

영국의 동화 등등. 세계 여러 나라에서 가장 많이 읽히는 명작 동화 9권의

이야기가수록되어 있는데요. 책읽기가 끝이 아닌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놀이인 ‘다른 그림 찾기’를 통해

놀이처럼 즐겁고 재미있게 활용할수있어서 더욱 좋더라구요 :)















그림이 알록달록

색감도 이쁘면서 다양한 명작동화속 장면들이 나오는데요.

요렇게만 봐도 얼핏 몇개는 금방쉽게 찾아내기 쉬운것들도 있고

어려운것도 있어요 ^^





차례에 따라 다른 그림 찾기의 수준은 쉬운 내용부터 어려운 내용까지 난이도가 조절되어 있는데요

찾아야 하는 그림의 개수도 5개에서 6개로 차츰 늘어난다고해요

우리둘째는 아직 5개짜리 열심히 많이 찾아놓았죠.ㅎㅎ

어려울땐 제가 힌트를 살짝 살짝 주는데 그러면 아주 금방 손쉽게 찾더라는..

요런식으로 차츰 차츰 적응할수있어서

다른 그림 찾기를 처음 해 보는 아이도, 익숙한 아이도 금세 흥미롭게빠져들수 있어서

재미있어요 :)





그리고 헷갈리거나 모를땐

뒷페이지의 정답부분을 참고하면 되지용 ^^




오자마자 ..ㅋㅋ

굳이 설명을 안해도 바로 책을 들고 앉아서 다른그림부터 찾고있어요.ㅋㅋㅋ

다른그림찾는거 엄~청 좋아하는 우리딸램쓰.





명작동화 이야기는 이미 다 알고있는 내용인가봐요

저에게 이거 그내용이야 라고 이야기해주면서

엄마 이거 찾았어 이거찾았어 라면서 다른그림찾기에 엄청 빠져서 찾네요.




재빠르게 다맞혀버리고

좀 숨어있는 그림들은 모르면 제가 힌트를 조금만 줘도 바로 찾아내니까

5개 숨은그림찾기는 뭐 그냥 껌이더라구요 ㅋㅋㅋ







열심히 다찾고나니 흐뭇!!

엄마 나 잘찾았지?

설명하면서 알고있는 명작동화 책이야기도 하면서 마무리하네요 ^^


새로운 신개념 놀이북!!

우리아이 두뇌개발 놀이북 무엇이 무엇이 다를까? (세계 명작 동화 + 다른 그림 찾기) 책을 통해

아이와 재미있게 명작동화도 접하고 다른그림찾기

놀이까지 함께 즐겨 보아요 :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