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신기한 비밀 시크릿 숨은그림찾기 : 탐정에 도전해 보세요!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ighlights 신기한 비밀 시크릿 숨은그림찾기!로 탐정이 되어보자! 







재미있는 숨은그림찾기 책이 도착했어요.

바로,

[소란아이] Highlights 신기한 비밀 시크릿 숨은그림찾기 책인데요.

일반 단순한 숨은그림찾기일거라 생각했던 나~ㅋㅋ

이거~ 은근 난이도 높은 숨은그림찾기책이더라구요.

그런데?

처음에 좀 어려워하던 우리6세 둘째가

처음 두번 몇번 풀어보더니

그다음부터 술술 너무어려운거 빼고 다풀어내는거 실화?ㅎㅎㅎㅎㅎㅎ

진짜엄마보다 집중력 관찰력 짱이더라구요.



전세계 1000만 부모가 선택한 하이라이츠의 숨은그림찾기 시리즈 후속편이라고 하는데요.

숨은그림찾기속 마술봉을 들고 탐정이 되어

그림장면들속에 변장하고 있는 다양한 1000여개의 숨은그림을 찾아보기에요.



탐정이 되어 숨은그림을 찾는

Highlights 신기한 비밀 시크릿 숨은그림찾기에는

마술봉이 들어있어요

마술봉을 페이지에 대고 보면

전체그림속 숨은그림을 찾을수가있어요.

마술봉을 눈에서 가까이 보는게 최대한 숨은그림을 찾는데

도움이 된다는 꿀팁!!!!





ㅎㅎㅎㅎㅎㅎ

얼핏보면 그냥 빨간색배경에 하늘색으로 무언가

낙서된거같죠???

자세히 그안에는 다양한 숨은그림들이 숨어있답니다.


보셔요 :)

이게 옛날 그 셀로판?그런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마술봉을 들어올리면 저렇게 배경속 다양한 그림이 나타난답니다 :^^





요렇게 움직이며 숨은그림을 찾아보아요


ㅋㅋㅋㅋㅋ

탐정이 되어보자!!!! 불끈.




한참을 찾다가

드디어 비행기 부터 숨은그림을 찾아내기시작해요

찾은곳에 볼펜으로 색칠해두라고 했지요~

긴머리가 거추장스러웠던

둘째 머리질끈묶고 도전

이때부터 엄청 열활 하기 시작합니다~~~~


진짜 이정도의 집중력이라면 ㅋ

우리 둘째 공부좀 하겠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소란아이] Highlights 신기한 비밀 시크릿 숨은그림찾기! 책

난이도는 살짝있지만 아이들이 한번 해보고

계속 찾아보면서 요령을 터득하면 금방이더라구요.

집중력 관찰력에 짱도움될

Highlights 신기한 비밀 시크릿 숨은그림찾기!

매일 유치원하원후 풀겠다며 우리둘째가 격하게 다짐중이랍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