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쓰고 랄랄라~ 우리 아이 역할놀이 팝업 모자책
기탄출판 편집부 지음 / 기탄출판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자쓰고 랄랄라 팝업모자책으로 역활놀이도 즐겨요






이제까지 이런 팝업북 팝업책은 없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아책 종류중 하나가 팝업북이나 토이북을 참 좋아하죠?

그런데 이번에 좀더 재미있고 기발한 기탄에서 나온 유아책 토이북이 나왔어요.

머리에 쓰고 자신감이 UP!

우리아이 역활놀이에 좋은

재미있는 팝업모자책 이랍니다!

"모자쓰고 랄랄라"




기탄에서 새롭게 출시된

머리에 쓰는 팝업모자책!!

팝업북은 봤어도 이런 팝업모자북은 처음이다?ㅎㅎ

색지부터 화사하고 색감이 눈에 띄는것이 심상치않는 재미가포인트~~~

ㅎㅎㅎㅎㅎ

무슨모양일까요?

다양한 머리모양의 디자인들이에요.

모자를 머리에 쓰면 다양한 역활놀이 주인공으로 변신!!!^^




책을 읽고 머리에 쓰고 역활놀이까지

세가지가 한번에!

흥미진진한 주제와 생생한 일러스트

팝업효과로 재미가 뿜뿜~

역활놀이를 통해 자기표현력과 자신감을 길러준답니다.






엄마 이건 무슨책이야?ㅎㅎ

벌써 모자에 딱써보는 우리둘째~ㅋㅋ

근데 알고보니 요렇게 쓰는게 아녔음 ㅋㅋㅋ





ㅋㅋㅋ 그렇죠

요렇게 짝 양쪽으로 펼쳐서 머리에 쓰면

재미있는 삐에로로 변신하네요~




귀여워라~

책을 머리위에 쓰기만 하면

이쁜 왕비 공주가 되네요.ㅋㅋ

표정 새띰때기!!!


이번엔 또 뭐로 변신했을까요?

ㅎㅎㅎ 다양한 역활로 변신하니

우리 둘째가 세상즐거워~ㅋ




ㅎㅎㅎㅎ

인디언으로도 변신하고

삐에로도 변신해요.






ㅋㅋㅋㅋㅋ

모차르트?음악가? 역활이 되어

멋지게 지휘도 뿜뿜 해 봅니다!!

지휘포즈 제대로고~~~




게다 공주님 생일파티를위해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한건데요

생일파티에 필요한 생일케이크가 마지막에 등장이네요.






모자쓰고 랄랄라 팝업모자책으로

우리아이들 책도 즐겁게 읽고 자신감 뿜뿜

신나는 역활놀이도 즐겨보세요 강츄!!!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