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칠놀이 한국사 : 문화재편 - 엄마가 들려주는 재미있는 색칠놀이 한국사
키즈토리 지음, 김보미 그림 / 키즈토리 / 2019년 5월
평점 :
절판


엄마가 들려주는 재미있는 색칠놀이 한국사-문화재편!




색칠놀이도 즐기고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한국사까지 함께 이야기를 통해 들어가며

배울수있는 재미있는 책이 나타났어요 ^^

색칠놀이는 똑똑하게! 한국사는 쉽고 재미있게!



책이 스케치북같은 형식으로 나와있어서 독특했는데요 ^^

<색칠놀이 한국사> 시리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칠놀이에

한국사를 담은 책으로 중요한 문화재와 사건, 인물 등 한국사 속 다양한 주제를 만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는 책이랍니다.

아이들 색칠놀이 색칠북은 유명한 캐릭터북만 있다? 노노~ㅎㅎㅎ

아이는 색칠하고

엄마는 아이옆에서 문화재와 한국사를 들려주며

색칠놀이와 한국사 문화재 공부를 동시에!!!


이 책은 하나의 내용을 3번 반복해서 만날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첫 번째는 ‘색칠놀이’, 두 번째는 엄마가 들려주는 ‘한국사 이야기’, 세 번째는 문화재를 직접 찾아가

‘체험’하면서 한국사를 만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되어있어요.

이렇게 ‘놀이’와 ‘이야기’, ‘체험’을 통해 한국사도 배우고 창의력과 상상력까지 키울수있으니 굿!

6세인 우리둘째에게 무턱대고 한국사 이야기 알려주면 넘어렵잖아요~

그냥 자연스럽게 물흘러가듯이

색칠놀이하면서 보고 듣고 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기!!! 괜찬죠?




!아직 한번에 들어오긴 힘들어도

마음대로 색칠하며 엄마가 들려주는 이야기를 듣다 보면

저절로 이해하고 머리속에 알게 되는 한국사,

색칠놀이와 한국사 공부를 동시에 정말 잼있는 책이죠?




색칠놀이 북이라고 해서 신나게 앉았다가 ㅋㅋㅋ

사실 생소한 책이라 응? 하고 어려워하는 ㅋㅋ





걱정마!

색깔과 칠하고싶은건 네마음대로야

단지 너가 그리고 색칠하고있을때 엄마가 이야기해주는거 잘 한번씩 들어주기만하면돼 ^^


무령왕릉 색상이 무지개색이고?

다보탑이 노란색이면 어때요 ^^

아이들 창의력 높여가며 문화재를 더 익힐수있는 재미있는 시간이잖아요.ㅋ






ㅎㅎㅎㅎㅎ

무령왕릉이에요!!!!

나름 예술작품 탄생했어요?^^

아직 글씨는 서툰데도 나름 따라쓰려고 까지 했네요 기특해 ㅋ


한개 더 색칠하고싶다고해서

두번째까지 열심히 색칠~


^^



이제 캐릭터 색칠북이 아닌

한국사와함께하는 문화재와함께하는 색다른 색칠놀이 아이와함깨해보세요^^

색다른 문화재~

다보탑이 회색이 아니라 무지개색이라도 괜찮아요!!!

아이들 창의력도 높이고 문화재 공부까지 함께하자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