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에서 너도 찾았니? 머리가 좋아지는 숨은그림찾기
커스틴 롭슨 지음, 가레스 루카스 그림, 루스 러셀 디자인 / 어스본코리아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스본코리아] 동물농장에서 너도 찾았니? :: 머리가 좋아지는 숨은그림찾기 책 강추~





유아기 시절의 숨은그림찾기는

아이들의 인지능력 발달뿐 아니라,

숫자세기, 사물의 특징 익히기 등

아이의 인지능력 발달 전반에 큰 도움을 준다는 사실!

사실 알면서도 매번 바쁘다는 핑계로 우리 둘째랑 책을 함께 자주 해주지 못해 늘 미안했는데

이번에 아주 재미있는 어스본코리아 숨은그림찾기 책을 만나보게되었다 ^^





어스본코리아 책은 사실 아이들이 항상 즐겁게

책을 볼수있는 다양한 구성으로 되어있어

아이와 함께보면서 늘 즐거워하는데.

이번에 출시된

어스본 코리아의

[ 동물농장에서 너도 찾았니? ]

머리가 좋아지는숨은그림찾기 시리즈는

우리둘째가 특히 엄청 사랑하는 책이다.ㅋ







동물농장에는 닭, 얼룩소, 돼지, 양,

토끼 등 귀여운 동물들이

오밀조밀 모여 있다

일러스트색감이 넘 아기자기하니 이쁨 ㅋㅋ




커다랗게 펼쳐진 16가지 장면 안에

숨어 있는 동물이나 사물을 찾는 문제,

동물이나 사물이 모두 몇 개가

숨었는지 찾는 문제 등을 따라

다양한 숨은그림찾기와

숫자세기 놀이를 즐길 수 있어서

아이가 지루해할 필요없이 계속 책을 보며 따라 문제를 풀게되는~

집중력 관찰력이 안생길수가 없는 책이라는거 ㅎㅎㅎㅎ




요렇게 다양한 농장속 동물사이사이에 숨은 그림찾기 문제가 있고

그속에서 집중해서 답을 찾아내는건데 아주집중중!!!

지금 숨은그림을 찾아내서 손가락 가리킴 ㅋㅋㅋㅋㅋ




문제를 풀다보면 살짝 6살 우리둘째가 잘 모르겠다싶은거

잘 못찾는것들은 과감하게 패쓰하며 풀고있다는..

어렵다싶은걸 자꾸 붙잡고있음 스트레스 받으니까 기분좋게 책을 읽으라며 ^^*

그런데 사실

둘째가 너무 계속 하고싶다고 해서 문제일정도 ㅎㅎ




전에도 느꼈지만 우리둘째는 퍼즐을 맞추거나 숨은그림을 찾는

요런 집중력 관찰력에 좋은 활동들을 잘하기도 하면서 즐겨하는데

역시나

[어스본코리아] 머리가 좋아지는 재미있는 숨은그림 찾기책 :: 동물농장에서 너도 찾았니?도

너무너무좋아함!!!!





아이들이 책을 보면서 동물이 내는 문제를 따라

그림 구석구석을 들여다보며 스스로 답을 찾아나가는 활동이라

집중력과 관찰력을 키우기에 딱!

아이의 집중력과 관찰력,

숫자 감각을 길러주는

어스본코리아 다른 숨은그림찾기시리즈도 찾아봐야겠다.ㅋ

[어스본코리아] 동물농장에서 너도 찾았니? ::

머리가 좋아지는 숨은그림찾기 책 강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