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소방차 레이 : 파이탄의 지옥훈련 용감한 소방차 레이 애니메이션북
연두세상 편집부 지음 / 연두세상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EBS 인기 유아 안전애니메이션 용감한 소방차

레이애니메이션 북 :: 파이탄의 지옥훈련





아이들이 안전에 대해 조심한다고 해도 쉽게 일상생활에서 무지하고

빈번하게 늘상 일어날수있는 다양한 안전사고들을

아이들의 시선에 맞춰 좀더 쉽게 접근하고 아이들이 재미있게 이해하며 더 조심할수있게

해주기위해 내가선택한 책은 바로~

EBS-TV 인기 유아 안전애니메이션

'용감한 소방차 레이'의 애니메이션 북 시리즈~~

용감한 소방차 레이'는 우주에서 온 용감한 소방차 대원들이

어린이의 안전을 위협하는 사건·사고 상황에 출동,

해결하는 유아 안전 교육 애니메이션인데

아이들이 안전과 접해 재미있게 볼수있는 유익한 인기 안전 애니메이션이라

시간날때마다 둘째에게 보여줬던 프로그램이었는데

이번에 애니메이션 북으로 출시되었다!!!




시즌 1 방영분 26화 중에서 우리 집 안전과 관련 있는 주제 12편이 애니메이션 북 시리즈로 제작되었는데~

「파이탄의 지옥훈련」은 우리 집 안전 주제 중에서 화상 사고를 다룬 스토리라서 내용이 너무좋았다.

사실 화상사고는 쉽게 일어날수있지만 아이들 눈에 맞춰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기 힘든 부분인데

용감한 소방차 레이 안전 애니메이션 북으로 아이와 재미있게 보고

안전에 대해 이야기할수있어서

너무나 좋았다.




책을 읽는 동안 자연스럽게 어린이 생활안전을 배울 수 있어서

6세인 우리둘째에게도 딱~.

TV 애니메이션을 보는 느낌의 생동감 있게 편집된 그림과 책부분이라

책을 보지만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느낌까지 아이가 재미있어 한다.





책인가 애니메이션인가 싶을정도로 귀엽고 화려한 아기자기한

용감한 소방차 레이 애니메이션북!!

한글이 어려운 유아 눈높이에 맞춰 쉬운 단어와 문장이 사용되어

6세인 우리둘째가 보기좋았고

다채로운 대화 형식의 말풍선, 의성어, 의태어가 사용되어

아이들의 재미와 호응도 집중도를 높이며 책을 볼수있어서 좋다는점!!! ^^





오늘의 주제는 파이탄의 지옥훈련!

못된 악당들이 펄펄 끓는 뜨거운물로 공격을 하는데

그중에 바퀴까지 다친 레이!

레이는 과연 어떻게 이 위기를 벗어날수있을까?




며칠전부터 용감한 자동차 레이북을 읽어달라고 난리난리 ㅋㅋㅋ

우리둘째가 보기에도 책이 한눈에 딱 재미있어 보이는거지~ㅋㅋㅋ

책읽기 인증부터~





용감한 소방차 레이모습부터 첫장부터 진지하게 책을 보며

엄마가 읽어주는 내용과 애니메이션 그림을 보느라 바쁜 우리둘째!!!




ㅋㅋㅋㅋㅋ

티비에서처럼 멋지게 지금 출동중이라며

레이가 출동하는 모습까지 흉내내주신다 ^ ^






펄펄끓는물에 공격을 당했지만 무사히 레이는 악당을 물리치게되는데....

과연? ㅎㅎㅎ 결과는 책으로!

초집중해서 책을 보고난후 마무리까지!!

부록에는 안전 팁을 정리한 레이의 안전교실과 오늘의 활약 대원 소개가 실려있어서

아이랑 마지막으로 한번더 오늘 읽은 안전에 대한 내용을

접할수있어서 좋다!!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우리집 위험요소를 이용해안전을 위협하는 악당들과 맞서는 용감한

레이소방대의신나는 활약이야기가 펼쳐진 용감한 소방차 레이 애니메이션북!!!

우리아이들과 안전에 대해 공부하며

실생활 집안 곳곳 위험요소 안전에 대해 함께 배우고 이해할수있어서 강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