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슈퍼 영웅이 될 수 있을까? 똑똑 모두누리 그림책
흐레프나 브라가도티르 지음, 민유리 옮김 / 사파리 / 2019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유아그림책 : 사파리출판사, 나도 슈퍼 영웅이 될 수 있을까?






아이들에게 정서적으로 교육과정등에 있어서 그림책을 읽어주는것은 참 중요한것같아요.

매일 바쁘다는 이유로 너무 소홀한건 아닌지.. 늘 반성하게되는데

이번에 사파리에서 아이들이 읽기에 참 좋을 슈퍼영웅책(?)이 나왔더라구요.ㅎㅎㅎ

유아그림책 추천

사파리출판사 "나도 슈퍼영웅이 될수있을까?" 입니다 ^^

누리과정 의사소통 영역과 연계된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그림책이에요~




슈퍼영웅이 되고싶은 하비!!!

도둑을 잡고 불을끄고 친구들을 구해주는 멋진 영웅이 되고싶은

하비는 어느날 갑자기 티비에 출연해 영웅이 되어버렸어요?

무슨일이 생긴걸까요?



누리과정 5개 영역 가운데 「의사소통」 영역과 연계된 그림책인 나도 슈퍼영웅이 될수있을까?~

아이들은 자신의 존재감을 나타내기 위해 다양한 행동과 말들로

친구들에게 표현하고 있어요

이 책에는 주인공 하비뿐 아니라,

공원에서 연날리기하는 토끼 친구들, 친구의 생일을 축하해 주러 온

동물 친구들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해서 아이가 흥미진진하게 책을 읽어내려간답니다.

그림 속 다양한 인물의 입장이 되어 이야기를 스스로 만들다 보면서

의사소통 능력이 쑥쑥 자람도 기대해볼까요?



얼떨결에 영웅이 되었어요~^^


어떠한 영웅이든 처음보다 척척 잘해내는 영웅은 없죠~

이제 하비는 내 스스로의 소중함과 자신감을 얻음과 동시에

영웅으로써 열심히 척척 해낼거에요.!!





엄마 오늘 무슨책을 읽는거야?

흥미진진한 둘째님과 자기전 책을 들고 앉았어요~ㅎㅎ




영웅들은 원래 다양한일을 구하며 사람들을 도와주는데

악어인 하비가 얼떨결에 불도끄고 도둑도 잡는 이야기를

보니 아이가 재미있어해요 ㅋㅋㅋ

이렇게 지나가기만 했는데 엄마 불을껐어~~

이렇게 일어나기만 했는데 떨어질뻔한 사람을 구했어라면서요.ㅋ


한참을 더 영웅에 대해 함께 이야기해보았어요

아이랑 책을 읽으며 이렇게 이야기해나가니

재미있더라구요 또 스스로 나도 영웅이되면 무얼하지 라면서

상상력을 발휘하기도 했어요~




요즘 어벤져스 영화가 흥행 대세인 요즘!!

우리아이들과 즐거운 책읽기도 영웅이야기로 ㅎㅎㅎ

누리과정 의사소통 영역과 연계된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그림책

재미있는 내용의 사파리출판사

나도 슈퍼영웅이 될수있을까 아이와 함께 읽어보시면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