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농장의 사계절 - 농장 숨은 그림 찾기 불빛 그림책 8
수지 베하르 지음, 에시 킴키맥키 그림, 김현희 옮김, 성경일 감수 / 사파리 / 2018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사파리출판사] 불빛을 비추며 읽는 그림자 그림책  <건강한 농장의 사계절>



기나긴 겨울방학중

이번엔 사파리출판사에서 정말 흥미로운 책을 발견했어요



이번엔 좀더 재미있고 흥미로운 유아그림책 그림자책이 출간되었더라구요.

사파리출판 : : 불빛을 비추며 읽는 그림자 그림책  시리즈구성으로 출시되었는데

저는 건강한 농장의 사계절 이야기를 보게 되었어요

그외에도 다른 주제들의 그림자책이 있으니까 참조하시고 다른주제별 책들도 보면

아이들도 좋아할것 같아요 ^^

짜잔~ 요건 살짝 환한상태에서 플래쉬로 비추었을때 모습인데..

어떠한 구성인지 느껴지시죠?

불빛을 책뒤에 대면 요렇게~ 숨은그림을 찾는 그림자책이랍니다 :)



불빛을 비추면 나타나는 신기한 농장의 동식물이 한가득!

꼭 알아야할 지식을 재미있게 전달하는 그림자 그림책~

새롭고 다양한 주제로 만날수있는 사파리 숨은그림찾기 그림자책 시리즈 강츄~ㅋ

아이들이 재미있게 농장의 생활을 엿볼수있어

더욱 좋은 지식그림책인것같아요.

농장에서 기르는 다양한 동식물도 배우지요.

탐험을 하듯 불빛을 비추어 읽는

액티비티 그림책인데요

책장뒤쪽에서 불빛을 비추어주면? 숨은 그림이 보여요~~~

환할때보다는 어두울수록 더 진하고

선명하게 그림이 잘보인답니다 ^^

잘잘때 책을 보겠다며 두선수님 대기중 ㅋㅋ

어두운곳에서 불빛을 비추면

이렇게 꽃들이 한가득 나타나요

이건 진짜 어른이 봐도 신기한 숨은그림찾기 책이에요~~~

요즘 두아이들이 시간마다 찾는 사파리출판사 건강한 농장의 사계절책!!!


사라진공룡들 신비한겨울숲의동물들등 다양한 책도 읽어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