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는 돼지 쿡 이야기 반짝 3
이순진 지음, 김무연 그림 / 해와나무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와나무] 요리하는 돼지 쿡









그림이 너무귀엽고

내용도 재미있을것같아 큰아이에게 추천한 재미있고 유쾌한 책

요리하는 돼지 쿡.




요리는 사람만 하는것?

열정의 요리사 돼지 쿡의 파란만장한 요리사도전이야기~ㅎㅎㅎ




누구나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어요!

고정관념을 와장창 깨주는 ‘요리하는 돼지 쿡’ 이야기!이다.






라면가게를 하며 빈둥대던 미니 돼지 쿡이

어느날 날 만화영화 <요리왕>을 보며

요리에 눈을뜨게되는데

마법의요리로 두리의 병을 고쳐주기로 한 돼지쿡!

두리를살리기위해 요리경연을 하며

남들을 위한 요리사 쿡이 되기로 결심하는데...






요리경연에 나간날

요리재료가 떨어져 당황스러운 돼지 쿡!!

과연 돼지쿡은 행복해질수있을까???

‘돼지답게가 아닌 나답게’ 살기를 꿈꾸는 꾹연 쿡은 많은 이들에게 행복을 요리해 주는 돼지 요리사가 될 수 있을까??





글밥 많은거 싫어하고

따분한거 참 좋아하는 우리큰아이에게 꼭읽어보라고하고싶었다

돼지그림부터 너무인상적이지 않는가 ^___^*






뽕원아 너는 너의꿈을 위해 노력하고있니?

무엇이 되고싶니 ㅎㅎㅎㅎ

엄마나는 개그맨이 되고싶어서 열심히 지금 엄마를 웃겨주는거야

ㅋㅋㅋㅋ

돼지쿡의 흉내를 내는 너를 보니

엄마는 이미 팡팡~~~~





처음엔 시큰둥하던 큰아이도

점점 돼지쿡이 요리사가 되고싶어

요리경연을 결심하게되는부분부터 집중해서 보기시작하며

요즘 학교에 들고가며 열심히 독서중이시다 ^^^*






우리뽕원이도 요리하는 돼지 쿡처럼

너의 원하는것을 이루기위해 목표하고 도전하는

8세어린이..이제 9세 어린이로 잘지내어보자꾸나 ^____^*










[해와나무] 요리하는 돼지 쿡리하는 돼지 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