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 스키 - 겨울 사계절 소풍 그림책
김지안 지음 / JEI재능교육(재능출판)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머 그림이 너무귀엽다

?

사랑스러운 북극여우가 메인으로

따뜻한 코코아를 들고있는

유아그림책추천

재능교육 코코스키~




<감귤 기차>로 따뜻한 겨울 판타지를 선물한 김지안 작가의 작품으로.

사계절 소풍 시리즈 중 겨울편이라고하는

<코코 스키>는 활기찬 북극여우들의 신나는 코코아 대소동을 담았다.

. 계절마다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신나는 소풍이야기~~`

사계절소풍그림책이라 나머지 봄/여름/가을을 지내는동물이야기도 기대되는걸? ^^




깜찍한 그림과 글씨체

의성어

실감나게 표현한 표현력~~~ㅎㅎㅎ

어른인 내가봐도 웃음이나고 참귀여운 아기자기한 유아그림책이다.


과연,

북극여우들은 코코아를 마실 수 있을까??







토끼같이 생겼다고하는

울딸램에게 북극여우임을 알려주고

즐겁게책읽기시작.ㅋ





그림이 너무귀여운데다

추운데에 북극여우들이 추위에떠는모습등을 보며

여우가 추워한다며 불쌍하다고 연신 여우들을 만지작거리는 둘찌님 ^^^





어머나..ㅎㅎㅎ

어찌저찌... 북극여우들이 생쥐때문에 쿵하고 넘어져버렸네?

여우들이 넘어지는씬에선 완전 폭소만발.ㅋㅋㅋㅋ

북극여우들이 코코아온천을 들어가게되면서

우리둘찌가 한참을 웃을수밖에없었다는..ㅋㅋ





그림도 귀엽고 따뜻하고

유쾌하고 밝은 내용의 유아그림책추천

코코스키 너무재미있어서 5세우리둘째가 다시보고 돌려보는책중 하나라

강력추천한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