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하지만, 오늘은 내 인생이 먼저예요
이진이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위즈덤하우스] 미안하지만 오늘은 내인생이 먼저예요!






[위즈덤하우스]
미안하지만 오늘은 내인생이 먼저예요!


책제목이 인상적이기도 했고
요즘 치열하게 사는 나에게.
육아와 살림 주부 그리고 블로거 
딸 친한동생 친한언니 친구 등
지인들로부터의 나의 존재등.
내가 어떻게 살아가는게 중요하고 내가 어떻게 해야하는지
생각할시간이 필요해서 꼭한번 읽어보고싶어
요즘 바쁜짬짬히 꾸준히 읽어내려가는 책이다.





디자인이 센스있는 책이라 책을 읽으려고 펴는순간,
늘 기분좋게 읽어내려가게된다.






아이들먼저 신랑챙기고
시댁챙기랴 하다보면 어느새 내인생은 어디로가있지?
아이들 원하는 제품챙기고
신랑꺼 챙기고 하다보면
나는 어디로있지..
내인생은 어디있지 라는 생각이 들때가 있는 요즘
나에게 위로가 되기도하고
길을 건내줄 책이기도한
미안하지만 오늘은 내인생이 먼저예요!





나는 왜이렇게 못해
나만 이러나
나는 늘 그렇지머..
이런말이 아니라

내스스로에게
잘할수있어!
너원래잘하잖아~
이런말로내스스로를 응원하고 바꿔나가기^^





미안하지만 오늘은 내인생이 먼저예요!
의 책마지막쪽엔 그냥흘러가는대로가보자~
라는 주옥같은 라라랜드이 글귀가 나온다.


그래!
그냥 흘러가는대로 가보는 거야 ^-----^





그래,

아이들도 신랑도 가족도 참 중요하지만
내인생도 중요하지
나라는35년인생도 있었지.^^


나의 자아에 대해
나에대해 생각할수있고
주위를 둘러보기에 좋은
미안하지만 오늘은 내인생이 먼저예요!~
마저 더 열심히 읽어내려가야겠다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