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나무 집 다이어리 (스프링) 나무 집 시리즈
앤디 그리피스 지음, 시공주니어 편집부 엮음, 테리 덴톤 그림 / 시공주니어 / 2018년 10월
평점 :
절판


<시공주니어> 초등생다이어리추천! 2019 나무 집 다이어리~




초1인 우리딸에게
좀더 계획적인 생활을 하게 하고싶고
무언가 일정을 스스로 정리하고
기억해야할건 스스로 메모하며 알아서 찾아 생활하는 습관을 들여주기위해
다이어리를 사줘야하나 고민하던차~



전 세계적으로 700만 부가 팔린  
아동 베스트셀러 <나무 집> 시리즈!!!가 
1년 365일, 매일 만날 수 있는  
2019 나무 집 다이어리로 출시되었다.

#나무집 #나무집다이어리 #베스트셀러 #2019년계획


프랑스 미국 독일 일본등 30여개국 출간!
서점 베스트셀러 1위라는 
나무집시리즈와 함께 출간된

2019 나무집다이어리!




91층나무집을 닮은 컬러풀한 표지! 

스프링이라 손쉽게 접고 펴고!  

편하게 나만의 다이어리를 꾸며볼수있다.


2019 나무집다이어리~
를 통해 8세 /9세로넘어가는 뽕원이가
좀더성숙하고 계획적인생활을 하는 아이가 되어주길 바라며 :)



나만의 생활 계획표 
하루 생활 계획표 
방학 생활 계획표 
어떤 생활 계획표던 상관없이 척척! 
초1 우리딸에게 이제 계획대로 생활하는 습관을 들여줘야하는데 
나무집다이어리로 딱!





나에게도

다이어리 수첩이 생겼다며 큰아이가 좋아함
2019년 다이어리라
아직 기록은 하지않고
뒷부분 생활계획표랑
꾸미는 데코만했다.

어떤 일정으로
어떻게 생활하고싶은지
엄마의 참견없이 냅두었는데
어떤계획표가..ㅎㅎ



열심히 생활계획표를 꾸미고
그다음엔 함께 있는 스티커로 꾸미기도 한다.



마지막쪽에
일요일 생활계획표를 한개 더쓰고싶다며.ㅋㅋ
마지막 일요일 주말 계획표 보고팡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핸드폰을 무려 몇시간...ㅋㅋ
너때문에 참 미치겄다!ㅋㅋ





이제 곧 다가오는 2019
이제 초등학교2학년이 되는 뽕원이에게
19년 일정과 계획을 기록하고 정리하며
2019 나무집 다이어리 초등생다이어리로 잘사용하길!!!^^
나무집 다이어리 부탁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