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슈퍼히어로 풍선껌 소녀 1 초록도마뱀
로디 몬티호 지음, 김난령 옮김 / 웅진주니어 / 2018년 10월
평점 :
절판



유쾌하고 재미있는 슈퍼히어로 :: 풍선껌소녀




글밥많은거 싫어하고 ㅎㅎㅎ
뭔가 어려워보이는 책은 참 싫어하는 우리큰아이가
요즘 학교에 가져가서도 읽고 나가서도 읽는 책이있다.


바로 유쾌한 슈퍼히어로물~~
웅진주니어 나는야 슈퍼히어로
풍선껌소녀!!!




처음에 접했을때
이게 책이야? 만화책아니야? 싶을정도로
캐릭터가 넘나 이쁨!!ㅋㅋㅋ
만화같은 유쾌한 풍선껌소녀 슈퍼히어로물 이야기!!!!


글씨체도 독특!
큼직큼직해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흥미롭게 읽기에도 딱~
단원별 내용제목이 어른인 나도 호기심이 팍팍!




ㅎㅎㅎㅎ
그림체도 너무 귀엽다
생동감 넘치는 그림체까지 귀엽고 유쾌하다.
이러니 우리 큰아이가 빠질수밖에!!




풍선껌을 너무좋아하던 소녀!!

엄마의 불호령을 뒤로한채
풍선껌을 씹던 소녀에게 ㅠㅠ
껌이 달라붙으며 풍선껌소녀로 변신한다!!!





ㅎㅎㅎㅎ
의성어 의태어 동작도 크다!
마치 생생한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만화같은 글귀,
아이들이 푹빠질수밖에 없겠어.

만화책같지않는 만화책.
거기에 결말을 보니 누군가 풍선껌소녀를 노리고있는 악당도있단다...
시리즈물!!!
시리즈로 몇권 사서 울 큰아이 줘야겠다 요즘 요거 너~무 좋아함^^





책에 푹빠져버림 ㅋ
책이 이렇게나 유쾌한데!!!
만화책같은 느낌이라 아이가 더좋아하는듯 싶다.





평소에 책읽으려면 속도 엄청 느린데
이책은 재미있어서 그런지 아주 진도팍팍이네.




너무재미있다며 학교가서도 요즘 읽는 우리큰아이!!


진짜 책그림체 글체 내용까지 넘 유쾌해서
초등생 아이들이 가볍게 지루하지않게 읽기딱 좋은 책인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