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 음식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 5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싸이프레스]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 :: 음식




큰아이 둘째가 각각
조각조각 스티커아트북 1권씩을 선택했는데
큰아이가 선택한건 바로 음식!



집중력 관찰력 표현력이 쓱쓱!
숫자에 맞춰 스티커를 붙이면 아이만의 그림이 완성~
스티커를 붙일수있는 바탕지와 스티커로 구성되어있는데


음식 책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들
햄버거 피자 도넛 사탕등
알록달록한 음식들이 다양해서 아이가 더욱 좋아할것 같다!!^^


탐구력 관찰력 표현력외에도
손으로 스티커를 붙여 하나하나 붙이기때문에
소근육발달에도 도움이되겠음!!






동생과함께 시작한
스티커아트북 음식편!
우리큰아이는 숫자는 인지해서
좀더 쉽지않을까~
확실히 숫자인지가 되어 둘째보단 빠른데
조각이 많아서 ㅋㅋㅋㅋ
은근 찾는거 힘들어하더라는^^






앞으로 특히 공부하고 책읽으며
집중력 주의력 관찰력을 쌓아야할
우리큰아이에게도 딱
두아이 모두 앞으로 하루한장씩 해라고 숙제를 내었다는^^



처음에만 좀 한참 보더니
어느새 쓱쓱
햄버거모양으로 붙이는중~






둘째는 옆에서 좀 버벅대는데
역시 속도가 빠름빠름!



햄버거 다끝났길래
도넛까지 더해보라고했다.
도넛은 하다가피곤하다고 해서 낼이어서 하라고했음 ㅋㅋ
집중을 한참해야하길래 아이들이 오래~하면 좀 피곤해한다는 게있음 ㅋㅋ






짜잔!!
맛있는 햄버거 완성이다!
햄버거 먹고싶네 ㅋㅋㅋㅋ




아이들 집중력 오감발달 관찰력발달로

이책 진짜강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