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깍딸깍 안녕~ 달님스위치 사운드 토이북
최미리 지음, 홍선미 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8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영아때부터 아이들이 크는 시기까지
정서발달과 감각이 발달하고 오감이 발달하는데 있어 큰 자극과 도움을 주는게 바로
유아시기때에는 사운드북 토이북.
책을 많이 들이진않았어도
아이들 어렸을적부터 그래도 내가 제일 많이 구입했다고 하면 바로 아이들이 흥미를 갖고
재미있게 접할수있는 사운드북 토이북종류들인데.

특히 사운드북 토이북~하면
일명 꿈달. 꿈꾸는 달팽이 사운드북이 늘 재미있게나와서 자주 구입해준편인데
이번에 접한 
사운드 토이북 딸깍딸깍 안녕~달님스위치는
진짜 최근래 만나본 사운드북중 최고아니지 싶다.^^



딸깍딸깍  전원을 키고 스위치를 끄고 킬때 딸깍 소리가나면서 동시에
달님이 반짝반짝 불빛이 깜빡 들어오고
달님색깔을 5가지로 바꿀수있으며
예쁜말 3개 효과음 6개 노래 6곡이 들어있어
아이들이 효과음과 불빛등의 다양한 효과로 정말 흥미가 가득!!

다양한 즐거움을 즐길수가있다.

먹는것도 포기못하고
책읽는것도 못하는 둘째와함께
즐겁고 재미있는 사운드북 토이북 추천
딸깍딸깍 안녕~ 달님스위치 사운드 토이북를 읽어보았다.





                           윗부분은 책과 그림내용
  아래쪽은 사운드 토이북으로 달님과 다양한 노래와 효과음이
 나오는 버튼쪽으로 나누어져있는데

그림책 부분도 색감이 너무이쁘고 그림도 너무이쁘다.



님이 색깔이 파란색 빨간색 하늘색 초록색 보라색
아이가 버튼을 누르면 색상이 
5가지색상으로 바뀐다!!

활짝웃는 달님이의 색깔바꾸기
하나하나 버튼 누르고 또누르기^^

그리고 또하나!의 기능~
딸깍딸깍 안녕~ 달님스위치 사운드 토이북에는 다양한 노래와 효과음이 들어있어
아이들의 귀도 즐겁게 해준다.



아이들이 들으면 알만한 노래들 
모차르트의 자장가, 달 등 6개의 노래가 들어있어
우리아이들이 들으면 익숙한 동요들은 
아이들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고아이들의 귀를 틔워줄수있어 
좋다~


노래뿐아니라 효과음도 나오는데
'안녕'코잘자'사랑해' 귀여운 예쁜말과
요술봉소리 하품소리등 3개의 효과음이 들어있는데
아이들이 버튼을 누르며 하나하나 집중해서 소리에 귀기울이며
집중할수있는능력도 기를수있다.




ㅋㅋㅋㅋㅋ
지금동요 노래와함께 춤추는중

노래가삿말은 모르나 흥이넘쳐 그대로 따라하기 ^^






그리고 대박~
달님이 색상이 5가지 색상인데
딸깍딸깍 안녕~ 달님스위치 사운드 토이북 은 짝짝짝 손뼉을 쳐서 달님 조명색깔을
바꿀수있다는것!
진짜 요건 우리큰아이도 넘 신기해하고 재미있어해서
무한 박수친다는 사실!ㅋ







아이아빠가 조명을 살짝 바꿔줘서
달님이 이쁜 색깔을 좀더 더 분위기있게 느낄수있었다.
신나신나나~고~
동요도듣고 달님이 조명도 바꾸고^^
그와중에 박수치며 달님이 조명 색깔바꾸기 놀이까지!!!

5세 아이들진짜 요거 넘나 좋아하겠네!!




불을 끈상태에서 박수치니 ㅋㅋㅋ
색상변하는게 훨씬잘보임

넘나 신기해 ㅋㅋㅋ





짝짝짝!
박수치면 변하는 달님이 색깔
역시 너무 봐도봐도 신기해~



아이들 어릴때 유아기때에는 아이들 정서발달과 오감발달에 특히 필요한
토이북 사운드북 선택이 중요한데
역시 꿈달책은 믿고보는 사운드북 추천!
딸깍딸깍 안녕~ 달님스위치 사운드 토이북  이번에도 대박~

아이들에게 꼭 보여주라고 강추 하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