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 무민, 여행 가방의 비밀을 풀어라! 탐정 무민 시리즈 3
토베 얀손 지음, 이지영 옮김 / 어린이작가정신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이작가정신] 탐정 무민, 여행가방의 비밀을 풀어라!

 


앗!엄마 나 이거 캐릭터 알아~~~
이거 우리집 양치컵이랑 치약이랑있었어!!!


무민 캐릭터를 보여주니
우리아이들이 딱하는말!ㅋ
어느집이든 무민치약이나 인형 1개이상은 있지않을까 싶을정도로
유명한 무민캐릭터 책이있었네!! 

 

 

 

 

 

 

 

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흥미진진한
탐정무민이라고 하길래 골라봤는데
그림이 너무귀엽다!!! 
아직 5세 8세 
책과 가까이하기힘든 글과 가까이힘든 우리아이들에게 선택1순위는 역시 그림 ㅋㅋ





친숙한캐릭터에 적당한 글밥
그리고 적당하게 이해하기쉬운 내용~까지!

 

 

 

 

 

무민과 스니프는 제인할머니를 모시고 집에오는데.
갑자기 제인할머니의 가방이 이상해졌다?!
탐정이된 무민과 스니프가 한일은?




 

 

ㅎㅎㅎ
무민골짜기의 친구들이라고 하는데
다양한 무민캐릭터들이 있었구나!!!


게다가 무민시리즈 책이
이책한권이 아닌지라
다른책들도 찾아서 아이들과함께 읽어야겠다는!

 



탐정이 되어보자!
탐정이야기에 집중 혹!
게다가 그림이 귀여우니 안집중할수가 없으리.

 

 

 

 

엄마 탐정은 말이야
하면서
얼굴 안경쓰고 코에수염나고 담배물고
정확히 인상표현까지 ^^

 

 



 

 

딱찾았다!!!
하나의 책속의 힌트를 듣고
우리 큰아이는 탐정이되서 벌써 찾아버렸?땄빱빱?
왜 제인할머니의 가방이 다른물건으로바뀌어졌는지.


우리둘째에게
물어봤다
가방이 있는데 왜 두개가 서로 바뀌었을까 영아? 

 



그녀의대답
"가방이 비슷하게생겨서"
나름 비슷한 대답을 해주셨다!

 


 

ㅋㅋㅋㅋ
둘이이러는이유는
서로가방을 바꾸어보는 중~
제인할머니가 경찰서장아저씨와 가방이 바뀌면 어떻게될까 라고 말해보더니
실제로바꾸어 메기놀이중. 

 

 

책을 재미있고 쉽게!
놀이처럼 읽고 역활극처럼 읽으니
더욱 재미있게 잘본것같아 만족!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