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디자이너 : 꿈의 왕국 소피 루비 (스프링) 내 맘대로 디자이너
여름이.사과 그림 / 아이키움북 / 2018년 8월
평점 :
품절



내 맘대로 디자이너 꿈의 왕국 소피 루비 딸램이 좋아해요~








우리큰딸은 미술학원을 다녀서 꾸미고
색칠하는걸 참 좋아라하구요.
둘째는 5살 한참 스티커놀이에  푹빠져있다보니 요즘 아이들이 내맘대로
꾸미고 놀이할수있는 스티커북이나 꾸미기북을 참 좋아하는데요.





게다가 아이들이 즐겨찾고노래도 부르고
뮤지컬도 다녀온꿈의 만화~
소피루비가 나오는  내 맘대로 디자이너 꿈의왕국 소피루비를 만나보게되니

아이들이 정말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단순하게 스티커로만 꾸미는게 아니라
내맘대로 그리기
스텐실로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직접 오리고 붙여
소피루비 주인공들을 이쁘게 꾸미는 재미가 쏠쏠!!!

여자아이들이라면 정말 너무 좋아하겠죠?




우리둘째는
요 다양한 꾸미기 스티커에 홀릭 ㅋㅋㅋㅋㅋ
5살 아이에게 요 스티커로 꾸미기가 딱!!!

그리고 7세8세여아들에겐

스텐실과 내맘대로 그리고 색칠하기로 활동하기 좋을것같아요~





저는 잘 모르지만

다양한 소피루비 주인공 캐릭터들이 나오네요~




꾸미는 방법도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누구나 한번에 쉽게 할수있으니 ok ^^






스티커로이쁘게 꾸미고

패턴지를 골라 스텐실로그린후

오리고붙여 내맘대로 꾸미기까지 ok요!!!








우리딸램들 너무좋아해서

곧 다쓸것같아요

다쓰면 또 사다줘야할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