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과 줌의 교환일기 홍진P&M 우리동화 읽기 6
소중애 지음, 강우리 그림 / 홍진P&M / 200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도 진짜로 언니랑 몸을 바꾸었으면 좋겠다 왜냐하면 언니도 일도 해서  

힘들겠지만 언니는 학교도 졸업하고 나이도 많으니까 조금 바꾸어 보고싶다  

왜냐하면 나도 유치원 선생님 해보고 싶다 그리고 언니는 친구랑 무엇을 하고 노는지 

알고싶다  

줌이 완전 부럽다 왜냐하면 친구도 아니고 가족도 아니고 선생님과 몸이 바꿨다니 

진짜 부럽다 시크릿 가든에서도 현빈하고 하지원이 몸이 바꿔졌는데 비슷한 이야기 인것 

같다 

어찌되었든 나도 언니랑 몸이 바뀌어서 일을 해보고 싶다 나는  10년 후에 할 수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