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매거진 Vol.33 : OUR TOWN
위매거진 편집부 지음 / 어라운드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WEE 위매거진 33호 OUR TOWN




'OUR TOWN' 지금 내가 머무는 곳이라는 주제로

내가 머물고 있는 그 곳에 담긴

즐거움과 평온함을 독자들에게 전달한다





머무는 곳의 행복함을 알기도 전에

'네가 잘 놀기를 바란다'는 문구로

이미 행복을 알아버렸다


제주에서 '만나다공원'을 운영하는 세식구.

머물던 곳을 떠나 새롭게 머물 자리를 만든다는 게 쉽지는 않은데 그들은 그 일을 즉흥적으로 해냈다


인터뷰에서도 평온함과 차분함이 묻어나서

만나다공원도 그런 느낌일 것 같았다

제주도를 가면 방문해봐야겠다





태국 치앙마이에서 살고 있는 가족.


아이들이 놀이터나 키즈카페 대신

넓은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커가는 모습이 와닿았다


우리 콩콩이에게도 가급적이면 정해지지 않은 놀잇감을 찾아

놀이를 할 수 있는 시간과 기회를 자주 만들어줘야겠다





올해는 아직 못 먹은 초당옥수수.

함께 하는 요리가 가능한 시기에 따라서 만들어봐야지.





에릭 칼의 그림책을 보고 자란 내가

내새꾸에게도 에릭 칼의 그림책을 보여주다니.

에릭 칼이 남긴 그림은 지금도 다채롭고 감각적이다





어라운드 WEE 매거진 '내가 지금 머무는 곳'은 리뷰한 내용 이외에도

여러 가족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과정들이 담겨있다


우리 가족은 지금 어떤 곳에 머물고 있는지를 생각하게 해줬던 매거진이다




해당 업체의 도서만을 지원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