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와 로라의 행복한 일상 - 예쁘고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 컬러링북
사토 유카 지음 / 길벗스쿨 / 2017년 2월
평점 :
절판


이번에 동화같은 컬러링북추천하는  소녀감성 듬뿍인 책을 만났어요 

컬러링북 칠하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잡념이 없어져요 그냥 기분이 좋아져요 

이걸 예쁘게 색칠해야지 여긴 무슨 색으로 채울까 고민하다가 완성된 것을 보면 뿌듯 

좋아지지요 

그래서 그런가요 

제가  컬러링북 하고 있으니 울 애들이 같이 하자고 달려들어요 

함께 하게 되더라구요 ㅎ

애들이 엄마가 하게 놔두지를 않네요 그래서 더 컬러링북추천하네요  ^^
스토리가 있어요 

주인공인 메리와 로라의 일상이 담겨져 있답니다  

드레스 리본 레이스 패치워크 찻잔 아이스크림 드라이플라워 등의 아기자기한 소품이  그려져 있어요 
 중간 중간  컬러링북의 팁이 있답니다 

어떻게 색칠하면 좋은지 말이에요

맨뒤에는 컬러링북 한눈에 보기가 있네요 

이걸 보고  내가 지금 색칠하고 싶은거 먼저 골라서 하기 해도 되요 

뭐  순서대로 할 필요가 있나요 

맘 가는대로 하는거지요 ㅎ

울 아이들이 서로 서로 색칠하기 하면서 놀더라구요 

엄마가 선택한 책 

울 아이들도 맘에 들어하는 컬러링북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