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담이 곰이 학교 가자 2
정신 지음, 홍수영 그림, 김수현 전문가 가이드 원고 / 시공주니어 / 2017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입학하는 아이에게 추천하는 책이라고 했는데 

이 책이 글밥이 좀 있습니다 ㅎㅎ

울 딸은 이제는 척척 글밥이 많은 책들도 잘 봐요 

이 책이 재미가 있습니다 

아이들 심리를 잘 반영했거든요 

그림도 이쁘고 말이죠 

학교에서 첫날  그냥 넘어갈리가 없지요 

사건이 일어납니다  ^^ 

그 때 선생님이 이런 말씀을 하시죠 


" 우리 마음을 모아 보자  .. 둥글게 서서  친구의 손을 잡고 눈을 감고 ... 난 늘 이렇게 해왔단다 .. 

그럼 늘 기막힌 방법이 떠올랐지 . " 라고 하셔요 

그리고 정말 기막힌 방법이 생깁니다 ㅎㅎ 


저는  울 아이들에게 이렇게 가르치지요 

기도하자고  ... 어려울때는 하나님께 기도하자 .. 저랑 비슷한 할머니 선생님이죠 ㅎㅎ 

맨 마지막에는 아이들의 그림일기가 재미나게 그려져 있어요 

울 아이들도 그림일기 잘 썼으면 좋겠네요 

주인공 아이들처럼요 ㅎㅎ 

그리고   시공주니어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이 책은 글쓴이와 그린이 소개가 뒤에 있더라구요 

학교에 입학하는 친구들에게 글을 남기고 있어요 
입학하는 아이를 둔 엄마아빠에게 주는 글입니다 ㅎㅎ 

아이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저는 것 중요하지요 

엄마 아빠도 설레고 긴장되지만서도요  ^^ 

- 시공주니어로부터 책을 제공받고 쓴 솔직리뷰랍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