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파닉스 1 (본책 + 스토리북) - 전면개정판 기적의 파닉스 1
한동오 지음 / 길벗스쿨 / 201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 4쪽씩 3개월이면 혼자서도 영어책 읽기가 가능하다고 해서요 


제가 기대를 팍팍 하고 있답니다 ㅎㅎ 



울 아이 초등 파닉스 잡아볼려구요  !! 

하지만  제가  일년전에 울 아이 파닉스 공부 시켜보니  재미가 없으면 안 하더라구요 


지루해하고  어려워하고  그러면서 스트레스를 받아해요 


그러니까 초등 파닉스공부도 재미있어야 하는데요 


울 아이 반응은 우선 재미있다라고 하네요  ^^ 


아직 시작이니까 모르지만서도요 ㅋ


끝까지 다 해보고 괜찮으면 다음 권도 구입해볼려구요 


세권이 세트로 되어져 있네요 



전 몰라서 우선 일권만 만났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