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비밀의 동물 기록 - 피터 아마이젠하우펜 아카이브
호안 폰쿠베르타.페레 포르미게라 지음 / 이은북 / 2024년 4월
평점 :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동물 이야기’ 1,2권 모두 소장하고 있어요! 부러우시죠?? ^ㅁ^ 아 저는 이 책이 다시 나와서 정말 정말 기쁩니다ㅠ 보자마자 당장 질렀어요! 방금 결제해서 아직 책이 출발하지도 않았지만 책 내용은 익히 알고 있으니까 리뷰도 적고 있습니다!
이 책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정말 정말 유쾌한 책이에요. 초등학교 저학년 때 교실 학급문고에서 처음 읽고 사랑에 빠져서 적어도 20~30번은 다시 봤을거에요. 그 땐 너무 어려서 책을 사둬야겠다는 생각을 못했다가, 사회인이 된 후에야 헌책방을 뒤져서 구매하기도 했었습니다.
스포일러가 될테니 많은 얘기는 못하겠지만, 아무튼 책 제목 밑에 피터 아마이젠하우펜 아카이브라고 떡하니 적혀있어서 소름 돋았어요! 😂😂😂 번역이나 인쇄 품질도 30여 년 전 번역에 비하면 훨씬 더 좋어졌겠죠! 정말 기대가 됩니다.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연세 지긋하신 어르신들까지 전연령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노파심에 리뷰를 수정하려 왔습니다! 주말에 책이 도착했거든요ㅎㅎ 책 자체는 만족스러웠지만 옛날 그 책을 기대하고 사시면 안될 것 같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동물 이야기'의 원래 책이 맞지만 우리의 한스와 피터 박사님의 모험 같은건 없습니다. 학명+사진+연구보고서로만 이루어진 책이에요. 그리구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동물 이야기'에 안나왔던 동물들 사진도 서너개 더 있긴 합니다. 모든 사진에 보고서가 있는게 아니라서 아쉬워요. 사진 화질이 구리다보니(의도한 거겠지만) 이게 도대체 어떻게 생긴 동물이야? 싶은 사진들도 많은데 설명도 없으니 좀 답답했어요. 그래도 구매를 후회하지는 않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