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이 온라인 말랑말랑 심리 테스트 말랑이 온라인 말랑말랑
다산어린이 편집부 지음, 후야호 원작 / 다산어린이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생이 되니 엄마보다는 친구를 더 좋아하게 되더라고요.

단짝 친구도 생기고,

베스트 프렌드라고 말하기도 하면서 친구들과의 우정을 쌓아가고 있는 초등학생나의 성격도 알아볼 수 있는 말랑이 온라인 말랑말랑 심리테스트

나의 혈액형, 나의 별자리는 물론, 친구와의 우정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말랑말랑 심리테스트

말랑이 심리 테스트는 약 40개의 테스트를 통해

나를 되돌아보고, 친구와의 우정, 연애 테스트도 재미로 알아보았어요.

요즘 학교에서 마니토 게임을 하는 중이라 더더욱 심리 테스트를 친구들과 해보면서 재미있다며

매일 가방에 넣어 다니며 본다고 하더라고요'ㅡㅡ'

카페에서 나보다 나중에 주문한 사람의 제품이 먼저 나왔을 때?

친구들이라면 어떻게 할 건가요?

당장 물어본다, 따진다, 화를 낸다. 기다린다... 등등 다양한 유형이 있을 텐데요.

우리 아이는 뭔가 잘못된 게 아닐까? 불안하면서도 초조함이 생겨서인지 당장 물어본다고 답했는데요.

냉정하고 착실한 타입이라고 하네요

한창 인기 있었던 달달 구르 간식 탕후루.

여러 가지 과일 탕후루 중 어떤 탕후루를 선택하나요?탕후루로 알아보는 나의 장점.

딸기 탕후루를 선택한 아이는 수줍은 마음도 있지만, 열정을 품고 적극적으로 자신을 표현한다고 해요.

테스트를 하나씩 해보니 아이의 성격과 비슷하다며 물개박수를 쳐주네요

잠들기 전 늘 기절! 하는 아이인데,

그 짧은 순간에도 떠오르는 장소가 있다고 해요.

여러분은 어떤 장소가 떠오르나요?

겨울 대표 간식 붕어빵.

붕어빵은 우리 아이들을 봐도 먹는 부위가 각기 달라요.

윤이는 머리부터,

민이는 갈라서 꼬리부터

저는 꼬리부터 먹는데요.

가족인데도 성격이 다르니 붕어빵을 먹는 스타일도 제각각...

요즘 자려고 누우면 엄마 우리 VS 대결해 볼까?라며

라면 VS 가락국수,

떡볶이 VS 라볶이,

치킨 VS 피자. 등등 다양한 질문을 했었는데요.

친구와 같은 것을 선택한 문항수에 따라

얼마나 궁합이 잘 맞는지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였어요. 약속시간에 늦은 적이 없다며

뭐라고 말해야 할까? 고민하던 아이는

집에서 빨리 나왔는데, 늦었다고 말할 거라고 해요+.+우리 윤이는 B형이라

B형의 성격,

혈액형별 친구와의 우정도를 확인해 봤는데요.

O형과 우정도가 무려 80%.

친구는 아니지만, 친구 같은 엄마가 되고픈 저로서는 O형과 우정도%가 높아서 다행이다~ 안도했어요ㅋㅋ한창 SNS에서 이 질문 많이 봤었죠?

저는 똑같은 질문이 아닌 다른 질문으로

윤아 엄마 오늘 회사에서 화나는 일 있어서 과자 사 왔어!라고 말했더니..

무슨 과자?라고 물어봤던 기억이 나네요.

역시 우리 윤이는 T였어..

재미로 해보는 심리테스트

나의 성격도 알아보고

친구와의 우정 테스트도 해볼 수 있는 말랑이 온라인 말랑말랑 심리테스트

심리 테스트를 통해 나의 성격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출판사로부터 해당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