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고등과학 - 7차교육과정
이룸E&B 편집부 엮음 / 이룸이앤비 / 2006년 3월
평점 :
품절


제가 이책을 이범선생님 수업들으려고 수업교재로 샀는데요

너무 좋더라구요,, 솔직히 저는 이범 선생님 수업이 더 좋지만,

이 책의 좋은점은 자세하고, 문제가 좋다는거 ㅎㅎ

곰스쿨에서 인강도 볼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바빠서 인강을 못 보시는 분들도 풀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등 완자만큼 좋은 것 같아요

물론 저한테 국한된 애기지만, 하지만 저 이번에 이 책으로 공부해서 100점맞았어요 ㅎㅎ

중간,기말다 ㅎㅎ

님들도 좋은 점수 얻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