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끝내기 국어.생활국어 중3-1 - 2007
강애경 외 지음 / 비상교육 / 2007년 2월
평점 :
품절


제가 이 책으로 3년 동안 풀었는데요,,, 저희 학교에 국한 되는 것이긴 하지만 완전 학교 시험문제만을

꼭 꼭 집어낸다는 ㅎㅎ

역시 비상입니다. ㅎㅎ

국어에서는 가장 중요한게 개념이 잖아요

우리가 한국인이긴 하지만,, 국어의 개념과 문법을 잘 알고 있는 사람은 별로 없다구봐요 저는 ㅎㅎ물론

중학생에 제한된 말이구요 ㅎㅎ

한 끝은 특히 문법 같은 곳에 좋은 책이에요

국어 참고서중 가장 괜찮은 문제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