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 중학과학 2-1 - 2007
채진희 외 지음 / 비상교육 / 2007년 2월
평점 :
품절


제가 이 책을 저희 학교선생님께서 추천해주셔서 사서 보게되었는데요

이 문제집은 타 문제집과 다르게 수준별 문제를 많이 풀수 있어서 좋습니다.

마지막에 최고문제가 있는데요

제가 지금까지 원리를 정확하게 이해 했는지 알수 있는 장입니다

오투는 또한 문제가 좋아 원리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과학 공부가 어려우신 분께 추천합니다

오투만 보면 과학이 쉬워진다는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