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더 심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1.2.3급 - 32시간 챌린지, 오디오 문장 학습, 별책(답이 보이는 선지 정리북)
메가스터디 한국사연구회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참고서)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메가스터디 북스에서 새롭게 출간한 따끈따근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교재 소개합니당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솔직히 몇 달에 걸쳐 공부할 게 아니라 단 기간에 빡 공부해서 성과를 내는 시험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나는 고득점보단 그냥 1급(급수)를 따면 된다"라고 하시는 분들께 정말 정말 추천드려요.
  메가스터디 더 심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1.2.3급저자메가스터디 한국사연구회출판메가스터디북스(참고서)발매2021.07.19.강의 없이 한 주제 당 20분 정도로 분량이 잡혀있어요. 
제가 제일 최근에 한국사를 공부했을 때 정말 깊이 있게 공부해보고 싶어서 진짜 두꺼운 기본서를 구매했었는데 정말 후회했었습니다. 공부를 하다보면 어느 새 빈출되는 키워드별로 정리하고 있는 제 모습이 보이더라고요 ㅋㅋㅋ
"키워드만 보면 연결이 안 되는 거 아니야? 연결을 시켜야 이해가 되고 이해가 되어야 암기가 될텐데."라고 저도 처음에 생각했는데 더심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는 결국 시대별로 정리가 되어있기 때문에 맥락이 깨지거나, 뚝뚝 끊기는 느낌은 없더라고요.

우선 큰 시대가 있고
출제 비중이 그래프로 나와있어서 어떤 부분을 중심으로 공부하면 될지 확실하게 알 수 있었어요.
더심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는 이렇게 기출 단어들도 정리가 되어있고요...
진짜 제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처음 쳤을 땐 이런거 다 손으로 하나하나 정리하고..그냥 싹 다 공부했었어요 ㅠㅠㅠㅠ 시험이랑 별개로 역사책도 읽어봤었는데 ㅋㅋㅋ(무려 7년 전..) 요즘 교재들은 정말 친절한 거 같아요. 이렇게 보여주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처음 치는 분들도 방향 잡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더심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의 메인 구성입니다. 더심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의 좌측에는 이렇게 개념 정리가 되있었고 우측에는 해당하는 용어가 나온 기출 지문과 기출 문제가 제시되어 있어서 이 개념이 시험에는 어떤 식으로 출제되는지, 어떻게 서술되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교재를 만드시는 분들이 정말 고민을 많이 하신 흔적이 보여요.

더심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의 꽃인 부록으로 제공된 기출지문 정리본인데요..
저는 이것만으로도 더심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의 가치를 다 한다고 생각해요.
이 지문의 영역과 주요 부분을 체크해두었고, 가독성이 정말 좋아요. 기출은 이후 문제 출제의 근거가 되면서도 반복되어서 출제되기 때문에 정말정말 중요해요! 예전에 기출 지문 외운답시고 하나하나 손으로 적던 제가 생각나네용...ㅠㅠㅠ 
더 심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는 이렇게 내용이 알차게 들어가있어도 교재의 두께는 1.2cm 남짓이네요. 단기간에 이 교재의 내용만 다 외워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1급은 문제 없을 거라 봅니다! 




이런 분들께 더심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 추천 드려요​
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처음이라 어떻게 공부해야 할 지 모르겠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강의 없이 공부하고 싶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단기간에 학습하고 싶다.
두꺼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가 너무 부담스럽다.
그리고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공부에 시간 투자를 많이 하기 어려운 임용고시생 선생님들! 추천드릴게요:)






















#한능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능검합격 #더심플 #더심플한국사능력검정시험 






*메가스터디로부터 교재를 제공 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