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백만장자 삐삐 (스페셜 에디션) 로렌 차일드가 그린 삐삐 롱스타킹 시리즈
아스트리드 린드그렌 지음, 로렌 차일드 그림, 햇살과나무꾼 옮김 / 시공주니어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삐삐 이야기는 누구나 아는 정말 고전 중의 고전인데, 이번에 로렌 차일드가 그린 삐삐 롱스타킹을 만나게 되었다!!!

어린이들이 엄청나게 좋아하는 작가 로렌 차일드가 삐삐 롱스타킹을 그리다뉘!!!!

로렌 차일드라는 이름과 삐삐라는 이름만으로도 직접 책을 만나보기 전 기대감이 엄청났다!

괜스레 내가 다 마음이 두근두근~



책이 도착하자마자 신나서 읽어 나간 우리 딸!

우리 딸은 초2이던 2019년에 이미 삐삐 롱스타킹 시리즈를 모두 읽은 적이 있다.

그때도 삐삐 롱스타킹 시리즈를 읽고 그 해에 가장 감명 깊게 읽은 책 중에 하나였고, 9살이었던 지라 더 삐삐에 동질감을 느끼고 몰입을 했었던 기억이 있다.

그러다 2022년 12살이 되어 로렌 차일드의 그림으로 만난 삐삐 롱스타킹!

그림이 유쾌하고 재미있는 그림이 많이 들어 있어서 훨씬 더 재미있게 '꼬마 백만장자 삐삐'를 읽었다고 딸이 말해줬다.

그러면서 로렌 차일드가 그린 다른 삐삐 롱스타킹 시리즈들도 다 읽어 보고 싶다고 말했다.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이 창조해낸 삐삐와 로렌 차일드가 상상한 삐삐의 모습 정말 찰떡이고 둘의 시너지가 엄청 나다!



이 책 꼬마 백만장자 삐삐는 꼬마 백만장자 삐삐가 식인종의 왕이 되어 돌아온 아빠를 따라 식인종의 섬으로 떠나려 하는 여정을 그린 책으로 여기에 로렌 차일드의 유쾌한 그림이 더해서 더욱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책이 되었다.

어린이들이 열광할 만한 스토리와 열광하는 그림이 합쳐져 엄청난 시너지를 일으키는 꼬마 백만장자 삐삐!





요즘은 초등 저학년 때만큼 그림을 잘 그리지 않는 우리 딸!

오래간만에 영감을 받았다며~

꼬마 백만장자 삐삐 표지를 보고 탭에 그림을 그렸다.

상체는 표지의 삐삐를 따라 그린 것이고 하체는 자기가 상상해서 그린 것이라고 한다.

무인도에서 삐삐가 구해달라고 하는 모습을 그린 것이라고 한다!^^



로렌 차일드의 그림은 꼬마 화가들에게도 엄청난 영감을 주는 듯~ ㅎㅎㅎ

여러 가지로 어린이들이 한 번쯤은 꼭 읽어보면 좋을 책이다.

아마 아이들이 많은 영감을 받을 듯~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리뷰)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