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한 입의 인생 수업 작은 곰자리 1
에이미 크루즈 로젠탈 글, 제인 다이어 그림, 김지선 옮김 / 책읽는곰 / 200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글쓴이 : 에이미 크루즈 로젠탈 

그린이 : 제인 다이어 

옮긴이 : 김지선 

여러가지 낱말의 뜻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책입니다.  

아이들이나 어른이나 모두에게 인생에서 꼭 쓰이는 단어들인데 

그 단어들을 곱씹어 볼 수 있는 책입니다. 

<<<독후활동>>>

 책에 나온 낱말로 끝말잇기 놀이를 해 보았답니다.



































































 쿠키- 키위- 위장- 장미
 공경- 경찰-찰떡-떡꼬치

 아이-이빨-강물-빨강 


끝말잇기도 신우가 좋아하는 성향이 나타나네요...

떡꼬치.... 아빠와 시장가면 단골로 사먹는 메뉴랍니다. ~~ㅋㅋ

끝말잇기는 신우가 했는데 마무리는 건우가 하네요...


 두형제의 소꿉놀이시간

서로 돕는다는 건 이런거야

"내가 반죽을 저을게 너는 초콜릿 조각을 넣을래?"

신우 : 내가 요리를 할께

건우 : 형 내가 설겆이 할께....






































두형제의 다정한 상차림 시간이네요... 

주로 요리는 신우가 하고 건우는 설겆이를 주로 하고있답니다.ㅋㅋ

먼 훗날 우리 아이들이 각각 가족을 이룬뒤에도 저렇게 다정한 모습으로

가족들을 위해 요리를 하는 모습을 상상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