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Hidden Pictures 오리지널 영문판 숨은그림찾기 vol. 1 세트 - 전4권 (75주년 특별 기념판) - book 1 ~ book 4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가 먼저 시작하니 아이들도 따라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주제 및 그림이 다양하고 너무 잼있었어요

그런데 중간에 영어 공부도 되고 단어도 외우면서

아이들이 스스로 하더라구요

이번에 75주년 특별 기념판이 나왔다고 해서 이번에 또 아이들고 함께 해봤어요

75주년 특별판은 각 권마다 약 350개의 숨은 그림이 숨어 있어요

1권부터 4권까지 또 하고 싶어요~

아이들이 한권씩 하고 저도 한권했어요

간만에 힐링되고 좋았습니다~

다음에 시리즈 나오면 또 구매하려고 합니다 ^^


아이가 색연필을 잡기 시작한 때부터

너무 좋아한 하이라이츠 숨은그림 찾기 시리즈에요.

주제 시리즈 부터 점보 시리즈 까지

아이 집중력 길러주는데 효자노릇을 했던 워크북 중 하나였어요.

이번에 75주년 특별 기념판이 나왔다고 해서 이번에 또 아이들고 함께 해봤어요

초등 아이가 시시해 하려나? 하고 걱정도 되었는데,

저의 염려는 염려였던 것으로 ....ㅎㅎㅎ

75주년 특별판은 각 권마다 약 350개의 숨은 그림이 숨어 있어요

얼마나 흥미진진한지

매일 하나 만 더 하면 안되냐고 조르기 시작 했어요

[출처] Highlights Hidden Pictures 오리지널 영문판 숨은그림찾기 75주년 특별판 (우리아이 책카페) | 작성자 로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