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중학 국어 생각독해 2 - 생각 읽기가 독해다! 디딤돌 생각독해 2
김보라 외 지음 / 디딤돌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디딤돌 중학 국어 생각독해 

이문제집을 접하기까지 아이와 조금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문제집을 접하고 나니 아이 입에서 재미있는 지문이 많다는 얘기가 나오네요




생각의외로 재미있는 지문도 많았어요 

저는 생각의 구조화와 지문의 흐름 보는 맨 마지막에 있는

이 페이지가 정말 매력적이더라구요 

생각하면서 독해하면서 나름 생각을 정리하고 

단어 공부도 하고 너무 흥미 있어서

제가 계속 옆에서 도와줬지만 그래도 잘 해내더라구요 


그리고 한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답지가 너무 해설이 잘되어있었어요 

요즘 중딩들꺼는 답을 봐도 잘 모르겠던데

답지가 세상 편하게 잘 설명되어있어서

저도 모르게 하나씩 배워가는 느낌이었답니다


생각독해 시리즈 계속 배워보려구요

방학때도 이걸로 마스터 해서 국어 실력 

업업~ 시켜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지문, 넓은 지식, 사회 과학 경제에 관련된

전반적인 배경에 관해서 이만큼 좋은 책은 없는것 같아요

다들 생각독해로~ 꾸준히 공부해보시길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