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까지 이어지는 초등 고학년 수학 기하 1-② 개념편 수능까지 이어지는 초등 고학년 수학
NE능률 수학교육연구소 지음 / NE능률(참고서)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능까지이어지는초등고학년수학 #기하

아이가 직접 선택해서 차근히  풀어보았습니다.

평면도형을 배운상태라 풀었습니다.

막상 수능까지 이어진다고 해서 어려울줄 알았는데 개념부터 차근차근

풀어나갔네요....


 

하지만 걱정할 필요없이

qr코드로 개념.문제 강의 동영상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동영상보고 다시 풀어보았습니다.

학교에서 아직 배우지 않은 부분도 개념 동영상 보면서

충분히 풀 수 있어 꾸준히 조금씩 공부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왜 수능까지 이어지는 수학이라고 하는지 알겠어요^^

꾸준한 학습 할 수 있게 도와줘야겠습니다.

 

그래서 바로

개념으로 생각열기를 넘어가봤는데

쭉쭉 푸네요

지금은 기본 사각형과 관련한 문제들이고

학교에서 배운 내용들이 많기에

자신감있게 풀었는데

뒷부분은 어떨지

이게 초등부터 중등을 넘어 고등까지도 가는

개념잡는 문제이기에

사실 뒷부분은 제가 잘 이끌어 줄지

걱정은 되지만

그래도 잘 시켜보려해요

수포자의 시작이라는

도형의 이동


 

완전 기대가 되네요^^

이 문제집으로 개념 꽉 잡게 해주고 싶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