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펼치면 눈앞에 펼쳐지는 세상
샤를로트 길랑 지음, 올리버 애버릴 그림, 김지연 옮김 / 런치박스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계여러나라에 대한 책

병풍처럼 펼쳐지는 책을 보면서 세계 여러곳을 여행하며

상상력을 키웠습니다~

코로나로 해외여행이 어렵게 된 지금

아이들이 너무 안타깝고 가고 싶어하네요. 저 또한 해외여행이 그립습니다.ㅠ

아쉬운대로 책으로나마 마음을 달래 보려구요

병풍처럼 책이 펼쳐지니 아이들은 신기해했어요~

이 땅이 다 내 땅이었으면~ ㅋㅋㅋㅋ 했답니다

 

세계여행을 간접경험할 수 있는 책

<손으로 펼치면 눈앞에 펼쳐지는 세상>을 보며 상상여행하고 있어요,


 

 

책을 펼치니까 정말 길더라구요

아이가 책으로 집을 만들더니 안에 쏙 들어가서 그림들을 살펴봐요

예전에 여행가봤던 나라도 찾아보고 (몇군데 안되지만... 괌, 태국, 말레이시아등등)

 

 세계지도가 있어서 아이들이 세계사에도 급 관심이많아졌네요

<손으로 펼치면 눈앞에 펼쳐지는 세상>

아이와 같이 보며 세계 여러나라를 경험해보면 어떨까요?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다양하게 접근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