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1 : 피터 팬을 구하라! - 명작 속으로 떠나는 판타지 동화 여행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1
지유리 지음, 이경희 그림 / 아울북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간니닌니와 함께 독서습관 기르기 좋은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은 명작동화를
원작을 재해석 하여 새로운 시각으로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첫번째 이야기는 바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터팬~
언제나 아이로 살 수 있다면 정말 꿈만 같을 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는 판타지세계로의 모험을
간니닌니와 함께 즐겁게 떠날 수 있는 동화책이네요.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에는 브로마이드와 독후활동노트도 함께 들어 있는데
브로마이드에는 책 속 이야기를 순서대로 요약해주어서 정리가 되어 좋고,
또 간니닌니의 사진과 함께 싸인도 있어서 아이들이 맘에 쏙 들어 하네요.
책을 펼치면 판타지 세계인 판나지아 지도가 나오는데,
우리 아이 유심히 쳐다보면서 어떤 장소들이 있을지 상상하네요.
사실 피터팬 이야기를 한번씩을 읽어보았기에 잘아는데..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에서는 어떻게 재해석 되어 있을지
아이보다 제가 더 궁금해 지는 거 같아요.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책의 종이질이며
삽화 퀄리티가 컬러본은 물론 너무 고급지고 좋네요.
게다가 만화로도 나와 있고, 그림책으로도 나와 있고,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재미있게 읽고서
책 속 내용을 한번 더 확실하게 짚어볼 수 있는
독후활동노트가 들어 있어서 더욱 활용도 업!
간니닌니 사진과 캐릭터가 나와 있는데..
이거 보면서 무척 좋아하면서도 엄청 부러워 하네요.
독후활동노트에는 정말 알찬 독후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표지 탐색하기, 누구랑 읽을까, 차례 탐색하기, 나와 관련지어 읽기,
배경지식 활용하기, 이야기 간추리기, 어휘력 기르기, 이야기 순서 맞추기,
문장력 기르기, 독해력 기르기 등 정말 다양한 독후활동이 들어 있답니다.
언니가 하기 전에 자기가 먼저 다 하려고 열심히 끄적이기 시작하는 아이~
하나하나 자기 생각을 적어가면서 책을 다시 한번 더 펼쳐보기도 하고..
정말 확실한 독서활동을 하게 해주는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